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34
본문
Download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일은 그 자체로도 즐거울 뿐 아니라
그것이 쌓여 점차 우리 존재를
완성하는 기쁨의 근원이 된다된다.”
Bertrand Russell
일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비결은?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창조/발견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인류는 진화과정을 통해
지금의 쓸모와 상관없이
새로운 발견/생각/행동으로부터
기쁨을 느끼는 체계가 형성
우리 인간은 새로운 방식으로
무언가를 발견하거나 만들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 즐겁게 할 수 있고
각자의 영역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창조의 욕구와 엔트로피
엔트로피
에너지를 보존하려는
성향
창조욕구
에너지를 건설적으로
이용하려는 성향
새로운 존재방식을 발견하는 일을
즐기지 않는다면 더 이상의 문명의
진화는 없으며 사고나 느낌의 진전이
없을 것…(생략(省略))
#1. 분명한 目標(목표)
#2. 자신만의 기준 확립
#3. 도전과 능력의 균형
#4. 행위와 인식의 일치
#5. 방해요소의 제거
#6. 무아경
#7. 몰입을 위한 몰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창조욕구와,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몰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행복하다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공통적으로 지닌 것이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