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6:34

본문




Download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일은 그 자체로도 즐거울 뿐 아니라
그것이 쌓여 점차 우리 존재를
완성하는 기쁨의 근원이 된다된다.”
Bertrand Russell
일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비결은?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창조/발견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인류는 진화과정을 통해
지금의 쓸모와 상관없이
새로운 발견/생각/행동으로부터
기쁨을 느끼는 체계가 형성
우리 인간은 새로운 방식으로
무언가를 발견하거나 만들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 즐겁게 할 수 있고
각자의 영역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창조의 욕구와 엔트로피
엔트로피
에너지를 보존하려는
성향
창조욕구
에너지를 건설적으로
이용하려는 성향
새로운 존재방식을 발견하는 일을
즐기지 않는다면 더 이상의 문명의
진화는 없으며 사고나 느낌의 진전이
없을 것…(생략(省略))

#1. 분명한 目標(목표)

#2. 자신만의 기준 확립

#3. 도전과 능력의 균형

#4. 행위와 인식의 일치

#5. 방해요소의 제거

#6. 무아경

#7. 몰입을 위한 몰입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창조욕구와%20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창조욕구와,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몰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창조욕구와 엔트로피-몰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

창조욕구와 엔트로피
“행복하다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공통적으로 지닌 것이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하는 일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