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18본문
Download : 글로벌.pptx
글로벌 , 글로벌기타레포트 , 글로벌






글로벌,기타,레포트
글로벌
글로벌
레포트/기타
순서
Download : 글로벌.pptx( 30 )
설명
_SLIDE_1_
해외 광고계 동향
_SLIDE_2_
CONTENTS
POP광고란?
POP 광고의 장. 단점
結論(결론)
1
2
3
4
POP 광고의 事例
_SLIDE_3_
POP 광고란?
POP 광고 (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
구매시점광고, 판매시점광고 라고도 함.
① 브랜드(상표)를 식별시키고, 경우에 따라 다른 제조업체 선호심리로부터의 전환을 유도하는 기능
② 상품에 주목하게 만들고, 구매의 결단을 내리게 하는 설득력을 가짐
③ 충격적 동기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직접적인 역할을 함
_SLIDE_4_POP 광고 事例1
_SLIDE_5_
POP 광고 事例2
_SLIDE_6_
POP 광고 장.단점
advantage
상품 구매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직접적인 구매에 영향을 미침)
4대 매체인 TV,라디오,신문,잡지가 표현하지 못하는 다양한 부분을 기발하고도 재미나게 때로는 솔직하게 표현한다
단점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심을 높이는데 그다지 큰 효과(效果)를 가지지 못함.
이미 소비자가 특정 브랜…(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