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6:06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사례 국민은행 삼성병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2 )
설명
서비스마케팅instance(사례),국민은행,삼성병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Bank
and
Hospital
Service Marketing
Bank
and
Hospital
Service Marketing
Contents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본론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結論(결론)
future(미래)발전방향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비전 및 책략목표(目標) 책략 추진방향 고객층 별 책략
영업기반 강화 통한 수익 창출
높은 시장가치 실현
투자자 수익제고
신 영업채널 구축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새로운 가치 창조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경영시스템 선진화
주주가치
고객만족
투명경영
성과주의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文化(culture) 창조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비전 및 책략목표(目標) 책략 추진방향 고객층 별 책략
3. 아시아의 대표 은행
2.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1.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은행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비전 및 책략목표(目標) 책략 추진방향 고객층 별 책략
Channel differentiator
시장 지배력 및 범위의 경제
규모의 경제 활용
진정한 Multi-specialist
세계 30위 진입
Funding cost 절감
영업 생산성 改善
선별분야에서 Spike 구축 + 전文化(culture)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