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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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0 1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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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사무관리 개요
1. 사무관리의 의의
2. 사무관리의 운용체계
3. 경영정보 관리체계
제 2 장 사무관리 표준화
1. 사무관리 표준화
2. 사무의 통제와 표준화
3. 사무 environment 조건
제 3 장 reference(자료)관리 운용
1. reference(자료)관리 보존 형태
2. 프로그램(program]) 보호관리
3. 전산망 관리 운용
제 4 장 사무작업의 형태
1. 사무 작업의 효율화
2. reference(자료) 관리의 자동화
3. 전자문서의 관리와 운용
제 3 장 reference(자료)관리 운용
1. reference(자료)관리 보존 형태
(1) reference(자료)관리의 개요
1) reference(자료)의 종류
[숨은說明(설명) :처음 ]
순서
사무관리의 개요와 표준화 및 사무작업의 형태에 대하여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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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2-사무경영관리
사무관리의 개요와 표준화 및 사무작업의 형태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중양reference(자료) 관리기관 또는 reference(자료)과는 통보받은…(省略)
레포트/법학행정
사무관리






다. 이때 중앙reference(자료) 관리기관은 政府기록보존소가 되며, reference(자료)과는 당해 기관의 장이 정하고, reference(자료)책임자는 당해처리과의 장이 정하도록 되어 있다
2) reference(자료)목록의 관리
처리과는 당해 기관의 reference(자료)과에, 그리고 reference(자료)과는 중앙reference(자료) 관리기관에 신규수집, 이관, 폐기한 reference(자료)의 목록을 반기 1회 이상 통보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