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2:18
본문
Download :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우편택배 우정사업분부 우체국서비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우편택배,우정사업분부,우체국서비스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Korea Post우편 / 택배 서비스 分析
_SLIDE_2_
Contents
기업 intro 및 산업 동향
수요 alteration(변화) 의 형태
우체국 운영 프로세스
우체국 서비스 품질
Summary
_SLIDE_3_
기업intro
일반 우편물(소포 제외)을 국가가 운영하는 기관인 우체국만이
취급할 수 있는 권리
※ 우편법에 별도로 서신 취급 허용된 경우는 제외
국가가 모든 국민이 공평하고 적정한 요금으로 우편을 주고받는
“보편적 우편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
※ 미국, 日本(일본), 대만 등 외국에서도 국가의 우편 독점권 인정
소포, 신용카드 등은 민간 취급 가능, 그 밖에 다른 법령에 의해
별도로 규정된 경우 적용 안됨
우편 / 금융 / 우정서비스 업무
우편 : 국내우편, 우체국 택배, 국제우편(EMS)
금융 : 우체국 예금, 우체국 보험, 우편대체, 우편환
우정서비스 : 우체국 쇼핑, 우체국 장터, 꽃배달 서비스, 열차권 예매
주요 업무
_SLIDE_4_
우편 / 택배 산업 동향
서신 취급에 관한 우편독점권
일반 우편물(소포 제외)을 국가가 운영하는 기관인 우체국만이
취급할 수 있는 권리
※ 우편법에 별도로 서신 취급 허용된 경우는 제외
국가가 모든 국민이 공평하고 적정한 요금으로 우편을 주고받는
“보편적 우편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
※ 미국, 日本(일본), 대만 등 외국에서도 국가의 우편 독점권 인정
소포, 신용카드 등은 민간 취급 가능, 그 밖에 다른 법령에 의해
별도로 규정된 경우 적용 안됨
_SLIDE_5_
우편 / 택배 산업 동향
우편물량 연도별 추이
(천통)
_SLIDE_6_
우편 / 택배 산업 동향
택배시장 동향
구 분
회 사
계 열 사
종합 택배
대한통운
금호그룹
CJ GLS
CJ그룹
한진
한진그룹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