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0:54

본문




Download :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hwp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



2. 학교 통일 교육의 실시 유형필자는 건전하고 미래 지향적인 통일 의식을 제고하고, 북한에 대한 실제적이고 객관적 이해 -특히, 구체적인 ... ,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2. 학교 통일 교육의 실시 유형



설명


필자는 건전하고 미래 지향적인 통일 의식을 제고하고, 북한에 대한 실제적이고 객관적 이해 -특히, 구체적인 ...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1.gif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2.gif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3.gif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4.gif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5.gif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20이용한%20학교%20통일%20교육의%20실제_hwp_06.gif

Download : 집단포트폴리오(Groupportfolio)를 이용한 학교 통일 교육의 실제.hwp( 31 )



레포트/사범교육


2. 학교 통일 교육의 실시 유형
필자는 건전하고 未來 지향적인 통일 의식을 제고하고, 북한에 대한 실제적이고 객관적 이해 -특히, 구체적인 주민의 생활상을 중심으로 한 文化 이해-를 통한 동질성 회복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윤리 교과를 통한 학교 통일 교육( 1학년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집단 포트폴리오라는 방법을 활용)과 교과 외의 다양한 활동 시간을 통한 통일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과 외의 활동을 통한 통일 교육은 학급 조회 및 H. R시간을 통한 5분 훈화 교육, 교양 강좌시간을 이용한 북한 이해 교육(탈북자를 통한 간접 체험), CA시간(통일 연구반 ; 통일 영상반), 축제 기간의 전시회, 게시판을 통한 사진전시, 통일 資料실을 통한 資料 열람 및 비치, 계기 교육 資料를 통한 資料 교육, 그 외에도 통일 백일장, 북한 학생에게 편지 쓰기, 통일 마라톤 행사, 통일 퀴즈대회, 통일 展望대 방문, 통일 캠프 행사 참여, 전방 체…(drop)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