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인터넷광고론 - 마루[urban naturalism- ma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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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5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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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urban naturalism- maru
“사랑을 전하는 옷”
“항상 입고 있어야 하는 옷”
이라는 이미지 확립을 위한 책략
시장 상황 分析(분석)
소비자의 變化(변화) - 캐쥬얼 선호 - 편안함, 기능성추구
의류시장 성장
정상가 구매율 성장
누리망 쇼핑몰 증가
자사상황 分析(분석)
마 루
내추럴
심플
편안함, 자연스러움
심플, 베이직한 컨셉
대리점
61개점
백화점
32개점
경쟁사 상황 分析(분석)
NII
지오다노
캐주얼 시장
체이스컬트
이랜드
리트머스
GIA
마루
소비자 分析(분석)
브랜드 추구 성향 - 유명브랜드를 신뢰
패션에 대한 관심 - 관심은 투자로 이어지고 제품구매유발
SWOT分析(분석)
강점
기회
약점
위협
편안함과 심플함을
가진 동시에 세련됨
후발 브랜드로써
인지도 ...
urban naturalism- maru
“사랑을 전하는 옷”
“항상 입고 있어야 하는 옷”
이라는 이미지 확립을 위한 책략
시장 상황 分析(분석)
소비자의 變化(변화) - 캐쥬얼 선호 - 편안함, 기능성추구
의류시장 성장
정상가 구매율 성장
누리망 쇼핑몰 증가
자사상황 分析(분석)
마 루
내추럴
심플
편안함, 자연스러움
심플, 베이직한 컨셉
대리점
61개점
백화점
32개점
경쟁사 상황 分析(분석)
NII
지오다노
캐주얼 시장
체이스컬트
이랜드
리트머스
GIA
마루
소비자 分析(분석)
브랜드 추구 성향 - 유명브랜드를 신뢰
패션에 대한 관심 - 관심은 투자로 이어지고 제품구매유발
SWOT分析(분석)
강점
기회
약점
위협
편안함과 심플함을
가진 동시에 세련됨
후발 브랜드로써
인지도 미흡
소비자의 새로운
캐릭터 추구 현상
가족모두 누구나
입는 베이직하우스
마케팅 goal(목표)
유사한 의류시장에서 差別(차별) 화 이미지확립-제품을 알고는 있으나 구입은 안함.
“항상 입는 마루”라는 컨셉 고취 -한번 구입하면 브랜드 충성도 생기도록 유도함.
판매goal(목표) 600억원
업계 2위 탈환
시장 세분화
편안함
고급스러움
마루
베이직
하우스
지오
다노
니
트로트
고가
저가
테크노
마루
지오
다노
니
체이스컬트
이랜드
베이직
하우스
goal(목표) 고객 설정
MAIN
SUB
19~ 23세 학생층
23세~ 30대 초반 직장인
브랜드 컨셉 및 포지셔닝 설정
브랜드 컨셉 -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언제 어디서나 통용되는 실용적이고 일상적인 캐주얼웨어
“마루=항상 입고 있어야 하는 옷”을 소비자 마인드에 인식시키기
광고메시지 책략과 목…(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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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