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가의 토토를 읽은후나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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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0 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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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가는 日本(일본)인이고 이름은 구로야 나니 테치코 이다 이 작가가 쓴 창가의 토토는 자신의 이야기이다. 이 작가가 이 책을 쓰게 된 동기는 자신의 옛 추억을 생각나게 하고 싶어 쓴 것 같다. 결국에 토토는 퇴학할 처지가 되고 토토의 엄마는 퇴학당하기 전에 전학을 간다. 서론에서 말한 것 같이 자신의 이야기이다. 그래서 이 책 題目도 창가의 토토인 것이다. 학교에 들어갔는데 토토는 창문 밖만 보고 수업을 방해한다. 그래서 토토는 신기해했고 엄마는 토토를 교장선생님에게 데려다 주고 간다. 처음에 토토는 그게 무엇인지 모르지만 곧 산과 들과 바다에서 나는 것으로 도시락을 싸왔냐고 묻는 것이라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첫 번째로 학교 가는 날 토토는 혼자 전철을 타고 도모에 학원에 가자제일 빨리 와서 노래를 부르다가 수업이 스타트 되나. 이 학교 수업은 참 특이하다 칠판에 오늘 공부할 내용을 전부 적어 놓고 자기들이 하고 싶은 것부터 하게 돼 있고 자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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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토토가 전학 간 학교는 작은 학교였고 이름은 도모에 학원이었다. 그리고 그 도모에 학교 학생이 된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교장선생님이 도시락 검사를 하는데 교장선생님이 학교 학생에게 산과 들과 바다에서 나는 것을 가지고 왔냐고 묻는다. 토토의 월래 이름은 테치코이다. 예를 들면 친 동야(이상한 복장을 하고 악기를 울리면서 거리를 돌아다니며 선전이나 광고를 하는 사람)아저씨가 학교 오는 길을 지나가면 친 동야 아저씨 하고 큰 소리로 부르며 친 동야 아저씨가 지나갈 때 까지 창가에 서 있다아 토토의 반 교실은 1층이어서 길가는 사람과 이야기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이 그랬다.
이 책의 주인공은 토토라는 여자아이이다. 참 다행이었다. 교장선생님은 토토에게 하고 싶은 얘기를 하라고 했고 토토는 무려 4시간동안 교장선생님에게 이야기를 한다. 그 학교는 교실이 전철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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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가의 토토를 읽은후나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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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가의 토토를 읽은후나서(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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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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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가의 토토를 읽고쓰기나서
지난 수업시간에 책을 준비하지 못하여 희원이 누나가 재미있다는 창가의 토토를 읽게 됐다. 토토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인 아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