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03:18
본문
Download : 하이테크마케팅.hwp
한국은 물론 첨단기술 벤처기업의 원산지 실리콘밸리에서도 매년 수백만, 수천만 달러의 돈과 수많은 사람들의 땀과 눈물이 헛수고가 되고 만다. 하이테크 marketing 은 불연속적 혁신을 전문영역으로 한다. 하지만 영광의 그늘은 깊고도 넓다. 이에 비해 불연속적 혁신은 소비자 행동양식의 alteration(변화) 와 지금까지 이용해온 제품이나 서비스를 변경할 것을 요구한다. 왜 첨단기술제품은 나온 지 얼마 안돼 사라지고 마는가. 그 이유는 이렇다. 첨단기술은 우리시대에서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무엇보다 그 제품을 사용한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런만큼 의심과 불확실성에 대한 두려움을 초래한다. 왜 첨단기술제품은 나온 지 얼마 안돼 사라지고...
하이테크 marketing 김영태 2000년 12월 7일
왜 하이테크 marketing 인가?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은 우리시대에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많은 기업들이 정보통신 사업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간주하고 앞다퉈 뛰어든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테크마케팅 , 하이테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테크마케팅
하이테크마케팅
설명
하이테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하이테크 marketing 김영태 2000년 12월 7일
왜 하이테크 marketing 인가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은 우리시대에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언론은 하루가 멀다하고 한국의 빌 게이츠, 한국의 손定義(정이)를 키워야 한다고 주장하며 상당한 지면을 할애, 성공사례(instance)를 기사화 한다. 첨단기술은 우리시대에서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기술과 자본은 기업 성공의 필요조건이지 충분조건은 아니기 때문이다 하이테크제품을 위한 marketing , 벤처기업을 위한 marketing 이 있어야만 비로소 온전한 성공을 할 수 있따 다만 marketing 을 단순히 영업력, 홍보나 판촉쯤으로 생각하는 기존 경영의 틀에 갇혀있다면 하이테크 marketing 은 다른 나라 이야기에 불과하다. 나라고 못할 것 없지. 물론 그렇다. 언론은 하루가 멀다하고 `한국의 빌 게이츠`, `한국의 손定義(정이)`를 키워야 한다고 주장하며 상당한 지면을 할애, 성공사례(instance)를 기사화 한다. 많은 기업들이 정보통신 사업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간주하고 앞다퉈 뛰어든다. 하지만 영광의 그늘은 깊고도 넓다. `김 모씨가 누리망 회사를 설립, 창사한 지 3년도 안 돼 코스닥시장에 상장해 엄청난 부자가 됐다. 연속적 혁신은 소비자 행동 양식의 alteration(변화) 를 요구하지 않는다. 때로는 지원기반인 인프라스트럭처의 변경까지도 요구한다. 한국은 물론 첨단기술 벤처기업의 원산지 실리콘밸리에서도 매년 수백만, 수천만 달러의 돈과 수많은 사람들의 땀과 눈물이 헛수고가 되고 만다. 기존의 굴뚝기업()도 이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또 지원기반, 즉 인프라가 미흡하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따 요컨대 불연속성 혁신 제품을 사는 것은 위험을 사는 것과 마…(생략(省略))






하이테크마케팅
Download : 하이테크마케팅.hwp( 83 )
다. 김 모씨가 누리망 회사를 설립, 창사한 지 3년도 안 돼 코스닥시장에 상장해 엄청난 부자가 됐다. 그런데 불연속성 혁신 제품은 시장형성이 어렵다. 기존의 굴뚝기업(?)도 이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나라고 못할 것 없지.` 물론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