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8:13
본문
Download :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1_
TOYOTA
TOYOTA
Smile for Tomorrow
_SLIDE_2_
외부환경分析(분석)
내부환경分析(분석)
목차
TOYOTA
結論(결론)
_SLIDE_3_
TOYOTA
_SLIDE_4_
TOYOTA
TOYOTA 외부환경 내부환경 結論(결론)
Japan의 대표적 자동차 글로벌 기업
‘LEXUS’를 주력으로 해외시장 공략 성공, 170여개 나라에 판매망 구축
하이브리드, 일반 고연비 차량등을 출시하여 세계적으로 각광 받음
값싼 Japan차의 편입견을 떨쳐내고
‘빌 게이츠가 즐겨타는 차’, ‘보편적인 세계화 시스템이 만들어낸 걸작’ 평가
_SLIDE_5_
TOYOTA
△ 도요타 사키치
1982년 두 부문 합병, 현재의 도요타자동차㈜ 탄생
2차 대전 이후 1950년 경영 위기
(제조부문, 판매부문 구조조정 실시)
1937년 ㈜도요타 자동차 공업 설립
1989년 ‘LEXUS’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브랜드
TOYOTA
Smile for Tomorrow
TOYOTA 외부환경 내부환경 結論(결론)
전 세계적인 유통망, 2008년에 미국의 GM사를 제치고 자동차 업계 1위 석권
_SLIDE_6_
TOYOTA
TOYOTA
Smile for Tomorrow
타원의 만남 : 도요타와 고객의 관계
빈 공간 : 기술 발전혁신, future 에 무한한 발전 가능성
TOYOTA 외부환경 내부환경 結論(결론)
_SLIDE_7_
외부환경 分析(분석)
_SLIDE_8_
TOYOTA
INTERNAL ANALYSIS
대규모 리콜
신흥 시장에서의 약한 존재감
혁신적인 文化(문화)
30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 가치
생산 및 판매 업계의 선두주자
녹색 자동차 개발의 선두주자
원자재 가격 상승
치열한 경쟁
자연재해
옌화에 대한 인식
연료 가격의 증가
친환경 차량에 대한 긍정
고객의 요구 change(변화)
EXTERNAL ANALYSIS
ST…(skip)
Download :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pptx( 39 )
도요타,기업소개와,내외부환경,경영경제,레포트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설명
순서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 , 도요타의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기업소개와 내외부환경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