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6:0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설명
순서
스타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 a r k e t i n g M a c c i a t o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環境(환경) analysis
drawback(걸점) 定義(정이)
요인 analysis
STP 전략(戰略)
컨셉 도출
전략(戰略) 구상
평가
conclusion
1. 環境(환경) analysis
- 現 스타벅스 시장이 어떠한가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1. 環境(환경)analysis
내부 環境(환경)analysis (4P analysis)
- No advertisement
- 環境(환경) 친화적 마케팅
- Sampling service
- catering service
Promotion
- 대표 제품(Espresso) 존재
- 신선함 유지에 노력
- 고객에 따른 맞춤 서비스
- 오늘의 음료
- 계절에 따른 음료 개발 및 출시
Product
- 같은 지역 다수의 점포 배치
- 직영점 체제 유지
- 재료의 독점적 유통
Place
- 프리미엄 가격 정책
- No discount
- 브랜드 이미지를 가격에 포함
Price
1. 環境(환경)analysis
외부 環境(환경)analysis (Competitor)
The Coffee Bean
강남에서 강북으로 매장 확장
매장의 고급화 및 차별화 시도
다양한 메뉴의 개발
꾸준한 사회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1. 環境(환경)analysis
외부 環境(환경)analysis (Competitor)
Hollys Coffee
신선한 재료 및 제품의 품질을 위해
국내 생산 재료 사용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나 원가에서 유리
개인의 취향에 맞춘 맞춤식 커피 제공
다양한 MD의 판매
지속적인 文化(문화)체험 promotion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스타벅스
1. 環境(환경)analysis
내/외부 環境(환경)analysis (SWOT)
고급 원료 사용
다양한 상품과 아이템
“브랜드 파워”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직영체제 운영에 따른
서비스의 균일화
지역별 융통성 있는 운영
Strength
높은 가격
“산만한 매장분위기”
커피사업 이외의 무리한…(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타벅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