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전략(戰略) 과 성공사례 - 안경벤처기업 - 뉴스타광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5:33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안경벤처기업 - 뉴스타광학.hwp
제품은 개발에서부터 최종 소비자의 손에 전달될 때까지 복잡한 단계를 거친다. 시장의 기회가 발견되면 시장을 세분화하여 goal(목표) 시장을 정하고 marketing 목적과 제품컨셉트를 설정하여 고객이 자사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marketing 활동을 수행한다. marketing 믹스는 크게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4P라고 부르는 요소로 구성되는데, 이 요소들을 조합해서 marketing goal(목표) 를 달성하는 것이 marketing 믹스의 the gist이다. 대구 부근에 위치하며 또한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뉴스타광학」을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대구 부근에 위치하며 또한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뉴스타광학」을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우리는 `국제 마케팅` 강의에서 접했던 다양한 이론과 세계화의 변화에 맞추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이를 분석하고 실제적인 사례로 비교해보며 좀더 시각을 넓히고자 한다.
1-2. 理論적 배경
1-2-1. marketing 믹스 戰略의 구성
▶ marketing 믹스의 구성요소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 ; 4P`s)란 표적시장에서 marketing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의 조합을 말한다. 기업은 제품을 개발하기 전에 기업의 내부적, 외부적 environment(환경) 을 分析(분석)하고 예측해서 새로운 시장의 기회를 찾는다.국제마케팅안경 , 국제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안경벤처기업 - 뉴스타광학경영경제레포트 ,
다.
Download : 국제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안경벤처기업 - 뉴스타광학.hwp( 21 )
1. 서 론
1-1. 대상기업 intro
1-1-1. 경영이념
1-1-2. 사업戰略
1-1-3. 주요제품intro
1-2. 理論적 배경
1-2-1. marketing 믹스 戰略의 구성
1-2-2. SWOT分析(분석)
2. 본론
2-1. 미국안경시장 分析(분석)
2-1-1. 分析(분석)결과
2-1-2. SWOT分析(분석)
2-2. 「뉴스타광학」 미국진입방법
2-2-1. Wal-Mart와 계약 체결
2-2-2. 전시회를 통한 단계적 진출
2-3. 「뉴스타광학」 경쟁戰略
2-3-1. 독자적 브랜드 개발
2-4. 「뉴스타광학」 STP戰略
2-4-1. 시장세분화
2-4-2. 표적시장의 결정
2-4-3. 제품 포지셔닝
2-5. 「뉴스타광학」 marketing 믹스戰略
2-5-1. 제품 戰略
2-5-2. 가격 戰略
2-5-3. 유통 戰略
2-5-4. 홍보 戰略
2-5-5. 그 외 marketing 戰略
3. 結論(결론) 및 토의
3-1. 성과
3-2. 성공요인
3-3. 앞으로의 계획
3-3-1. 앞으로의 assignment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블루 & 화이트를 메인 칼라로 ` 자유로운 질서 ` 라는 뜻을 내포하며,흩어진 듯하면서도 각각의 질서속에서 하나의 소리를 지닌 21C 휴머니즘의 표상을 나타냅니다. 이런 복잡한 흐름의 중심에 있는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을 일…(省略)
국제마케팅안경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과 성공사례 - 안경벤처기업 - 뉴스타광학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우리는 `국제 마케팅` 강의에서 접했던 다양한 理論(이론)과 세계화의 變化에 맞추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이를 analysis하고 실제적인 사례로 비교해보며 좀더 시각을 넓히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