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5:45
본문
Download : [3000원]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베네피트,화장품시장,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네피트 화장품시장 색조화장품시장 여성마케팅 여심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3000원]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3 )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마케팅,여심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B2%A0%EB%84%A4%ED%94%BC%ED%8A%B8-%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A1%B0%EC%82%AC,%EC%83%89%EC%A1%B0%ED%99%94%EC%9E%A5%ED%92%88%EC%8B%9C%EC%9E%A5,%EC%97%AC%EC%84%B1%EB%A7%88%EC%BC%80%ED%8C%85,%EC%97%AC%EC%8B%AC%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베네피트-화장품시장조사,색조화장품시장,여성marketing ,여심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Benefit
_SLIDE_2_
목 차
기업紹介
시장상황
고객analysis
자사analysis
기업 紹介
시장 상황
고객 analysis
자사 analysis
경쟁사 analysis
SWOT analysis
STP
4Pstrategy
_SLIDE_3_
1. 기업紹介
색조화장품 특화 브랜드
2001년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이 사용하면서 유명
2004년 3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매장설립
_SLIDE_4_
1. 기업紹介
_SLIDE_5_
2. 시장상황
화장품 시장은 연average(평균) 10%이상 고성장
2012년 기준 시장규모만 9.7조원
수많은 신규업체들의 시장진입
경쟁심화로 인한 수익성 하락
→ 타 업체와의 차별화 필요
_SLIDE_6_
순위
유형
09년
10년
11년
12년
전년대비
성장률
1위
기초화장품용
제품류
15,044
15,915
16,6...
_SLIDE_1_
Benefit
_SLIDE_2_
목 차
기업紹介
시장상황
고객analysis
자사analysis
기업 紹介
시장 상황
고객 analysis
자사 analysis
경쟁사 analysis
SWOT analysis
STP
4Pstrategy
_SLIDE_3_
1. 기업紹介
색조화장품 특화 브랜드
2001년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이 사용하면서 유명
2004년 3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매장설립
_SLIDE_4_
1. 기업紹介
_SLIDE_5_
2. 시장상황
화장품 시장은 연average(평균) 10%이상 고성장
2012년 기준 시장규모만 9.7조원
수많은 신규업체들의 시장진입
경쟁심화로 인한 수익성 하락
→ 타 업체와의 차별화 필요
_SLIDE_6_
순위
유형
09년
10년
11년
12년
전년대비
성장률
1위
기초화장품용
제품류
15,044
15,915
16,691
18,385
11.22
2위
기능성 화장품
5,973
6,343
7,134
12,524
18.94
3위
색조화장품 제품류
(메이크업용)
6,163
8,332
10,432
11,532
22.85
4위
두발용 제품류
5,323
6,453
7,353
10,345
17,44
2. 시장상황 - 색조화장품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는 전체 시장의 15% 정도에 불과
그러나 시장성장률은 22.85%로 가장 높음
_SLIDE_7_
색조화장품 성장 이유
2. 시장상황 - 색조화장품
불황일수록 삶의 의미에 관해 ‘상대적’인 비교를 하게 되면서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에 더 치중하게 된다 군터 뒤크 -
_SLIDE_8_
화장품 사용계층의 증가
고객들의 욕구는 점차 다양화
고객들의 욕구는 점차 세분화
→ strategy적 고객집중 필요성(必要性) 증대
3. 고객analysis
_SLIDE_9_
여성고객들은…(skip)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