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별 특징과 마케팅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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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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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상품
-홈플러스에서 선두 업체에 밀려 경쟁력이나 인지도가 낮은 3, 4위 업체와 제휴하여 만든 제품을 홈플러스의 상표를 붙여 파는 자체 상품이다. PB상품을 이용하면 제품의 가격은 하락시키고 광고비가 적게 들고, 재고품에 대한 위험부담도 적어진다. 또한 다른 업체와의 소모적인 가격 경쟁도 없어 홈플러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마진율도 높아진다.
<까르푸>
1)자산관리 운영방침
2)인사관리 운영방침
3)상품매입 방침
4)재무관리 운영방침
5)물류혁신
6)현지화 strategy
Ⅲ.conclusion(결론)
4)홈 플러스의 유통구조
*상품 매입
-홈플러스는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매입하여 재고로 비축한다.
☻삼성테스코의 한국에서의 성공
-‘브랜드 네임’만 믿고 한국화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았던 월마트 까르푸와 달리 영국 테스코와 삼성의 합작기업인 삼성테스코는 한국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따 삼성 테스코의 성공은 한국인들의 외국 할인점에 대한 거부감이 생각보다 크다…(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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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점별 특징과 마케팅전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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