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analysis(분석) ,프로모션전략(戰略) ,빈도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1:42
본문
Download :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분석,프로모션전략,빈도분석,종속변수분석,상관관계분석,다중회귀분석,T검정).doc
(전체 210명 중 SK, KT...
KT의 통신시장 1위 달성을 위한 plan
목 차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特性
2. 인구통계적 特性 analysis
3. 통신사 및 휴대전화 사용 실태 analysis .
4. 전체항목 빈도 analysis
5. Product analysis
6. Promotion analysis
7. 종속변수 analysis
8. 가설설정
9. 상관관계 analysis
10. 다중 회귀analysis
11. 통신사 관계 t검정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特性
전체 통신사 사용 실태(實態)를 파악하고, 요금제와 서비스 등 다방면의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KT만의 새로운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 하였다.
설명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analysis(분석) ,프로모션전략(戰略) ,빈도analysis(분석) ,종속변수analysis(분석) ,상관관계analysis(분석) ,다중회귀analysis(분석) ,T검정)
KT,이동통신시장에서,위달성,위한,마케팅,제품,프로모션전략,빈도,종속변수,상관관계,다중회귀,T검정,경영경제,레포트
KT의 통신시장 1위 달성을 위한 plan
목 차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特性
2. 인구통계적 特性 analysis
3. 통신사 및 휴대전화 사용 실태 analysis .
4. 전체항목 빈도 analysis
5. Product analysis
6. Promotion analysis
7. 종속변수 analysis
8. 가설설정
9. 상관관계 analysis
10. 다중 회귀analysis
11. 통신사 관계 t검정
1. 조사의 목적 및 표본의 特性
전체 통신사 사용 실태(實態)를 파악하고, 요금제와 서비스 등 다방면의 사용자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KT만의 새로운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 하였다.
기존의 방식처럼 KT만을 겨냥한 요구사항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신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이를 이용하여 획기적인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하여 응답자 표본을 연령이 아닌 현재 사용 통신사 기준으로 나누어 조사를 실시 하였다.
기존의 방식처럼 KT만을 겨냥한 요구사항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통신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이를 이용하여 획기적인 marketing 을 시도하기 위하여 응답자 표본을 연령이 아닌 현재 사용 통신사 기준으로 나누어 조사를 실시 하였다. (전체 210명 중 SK, KT, LG 각 70명씩)
Product와 Promotion의 문항을 analysis하여 변수를 계산,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였으며, Price와 Place는 명목척도로 이루어 져 빈도analysis만 진행하였다.
2. 인구통계적 特性
성별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남 80 38.1 38.1 38.1
여 130 61.9 61.9 100.0
합계 210 100.0 100.0
남자가 80명으로 전체의 38.1%를 차지하고 있고, 여자는 130명으로 전체의 61.9%를 차지하고 있따
연령
빈도 퍼센트 유효 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15-20세 57 27.1 27.1 27.1
21-25세 102 48.6 48.6 75.7
26-30세 34 16.2 16.2 91.9
31-35세 7 3.3 3.3 95.2
36-40세 4 1.9 1.9 97.1
41-45세 2 1.0 1.0 98.1
46-50세 3 1.4 1.4 9…(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doc_01.gif)
_doc_02.gif)
_doc_03.gif)
_doc_04.gif)
_doc_05.gif)
_doc_06.gif)
Download :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분석,프로모션전략,빈도분석,종속변수분석,상관관계분석,다중회귀분석,T검정).doc( 82 )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분석,프로모션전략,빈도분석,종속변수분석,상관관계분석,다중회귀분석,T검정) ,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분석,프로모션전략,빈도분석,종속변수분석,상관관계분석,다중회귀분석,T검정)경영경제레포트 , KT 이동통신시장에서 위달성 위한 마케팅 제품 프로모션전략 빈도 종속변수 상관관계 다중회귀 T검정
KT의 이동통신시장에서의 1위달성을 위한 마케팅조사(제품analysis(분석) ,프로모션전략(戰略) ,빈도analysis(분석) ,종속변수analysis(분석) ,상관관계analysis(분석) ,다중회귀analysis(분석) ,T검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