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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8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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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개척하고 여러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1위의 항공 점유율을 유지하는 것뿐 아니라 더 많은 매출까지도 꾀하고 있따
세계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현실에서 대한항공이 항공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어떤 marketing 을 하고 있는지는 알아보고자 한다.

3. 대한항공 회사紹介(소개)

1) 기업 비전 및 미션 기업 비전

비전 -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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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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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 기업 이미지 쇄신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분시장을 ...

-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항공 회사 紹介(소개)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目標),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항공의 marketing strategy
1.1 대한한공의 SWOT analysis(분석)
1.2 대한한공의 STPstrategy analysis(분석)
1.3 대한한공의 4Pstrategy analysis(분석)

2. 대한항공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방법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strategy
2.3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믹스의 피료썽
2.4 마일리지 제도 改善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結論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항공’

2. 동기
- 대한항공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marketing 등 여러 marketing strategy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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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Ⅰ.서론

1. 선택 브랜드
2. 선택하게 된 동기
3. 대한항공 회사 紹介(소개)
-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目標), 기업 개요
Ⅱ.본론

1. 대한항공의 marketing strategy
1.1 대한한공의 SWOT analysis(분석)
1.2 대한한공의 STPstrategy analysis(분석)
1.3 대한한공의 4Pstrategy analysis(분석)

2. 대한항공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2.1 국내선 활성 방법
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strategy
2.3 인터넷(Internet) marketing 믹스의 피료썽
2.4 마일리지 제도 改善
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쇄신
Ⅲ.結論
Ⅰ. 서론

1. 브랜드/제품 선택
- ‘대한항공’

2. 동기
- 대한항공은 최근 참신한 광고, 스포츠 / Social marketing 등 여러 marketing strategy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를 탈피했다. 또 대한항공 측과 그 경쟁사들은 어떻게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지, 또 발전시키는 지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항공과 경쟁기업들의 부족한 marketing 방법은 무엇인지 파악해보고자 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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