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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marketing SWOT,STP,4P 책략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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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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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본사를 인수하면서 서울과 독일 뮌헨에서 MCM의 재탄생을 알리는 패션쇼를 개최하고, 쇼룸을 오픈했습니다. 또 국내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 매출순위 1~2위를 다투는, 그야말로 럭셔리 업계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1991년에는 라이센스 계약 당시 MCM 본사로부터 세계 최초로 국내 생산권을 따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 회장은 연세대학교에서 신학과 사회학을 전공한 뒤, 미국 앰허스트대(Amherst College)와 하버드대(Harvard Univ.), 영국 런던정경 대학(London School of Economic & polit…(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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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다.
MCM 본사를 인수하면서 서울과 독일 뮌헨에서 MCM의 재탄생을 알리는 패션쇼를 개최하...


1. 기업introduce
1) 성주그룹
2) 김성주 CEO
3) 기업의 사명
4) 기업의 제품 MCM
① MCMintroduce
② 성장과정

본론
1. MCM마케팅 목표(goal) 및 corestrategy

2. 시장環境(환경) analysis
1) 내부環境(환경) analysis
2) 외부環境(환경) analysis

3. SWOTanalysis

4.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4P`s Mix






1.기업introduce
1)성주그룹
독일의 대표 leather goods brand인 MCM은 성주그룹의 대표적인 라이센스 브랜드였습니다. 이는 세계 패션리더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Download : MCM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hwp( 56 )






1. 기업introduce
1) 성주그룹
2) 김성주 CEO
3) 기업의 사명
4) 기업의 제품 MCM
① MCMintroduce
② 성장과정

본론
1. MCM마케팅 목표(goal) 및 corestrategy

2. 시장環境(환경) analysis
1) 내부環境(환경) analysis
2) 외부環境(환경) analysis

3. SWOTanalysis

4.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4P`s Mix
1.기업introduce
1)성주그룹
독일의 대표 leather goods brand인 MCM은 성주그룹의 대표적인 라이센스 브랜드였습니다.

2) 김성주CEO
성주그룹 創業(창업)주인 김성주 회장은 국내 굴지의 에너지 그룹인 대성그룹의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이를 계기로 MCM은 `지적이고 심플하며, 견고하고 실용적인 80년대 스타일`이라는 본래의 디자인 철학을 간직하면서도 좀 더 경쾌하고 다文化(culture) 적인 시대적 감성을 녹인 새로운 21世紀적 MCM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1991년에는 라이센스 계약 당시 MCM 본사로부터 세계 최초로 국내 생산권을 따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MCM은 단시간 내에 세계 35여 개국에 매장을 내고, 국내 시장엔 면세점을 포함해 60여 개의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2005년, MCM은 라이센스로 처음 한 독일 본사를 인수해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재도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2005년, MCM은 라이센스로 처음 한 독일 본사를 인수해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재도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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