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책략,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4:46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Toothbrush Market
중간 강도…(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전략,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다.
설명
marketing 책략,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marketing 책략,시장조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마케팅전략,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시장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전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 케 팅
Colgate-Palmolive 사의 새로운 브랜드
Colgate Precision 마케팅 전략(strategy)
Contents
1
2
3
4
5
CP사와 칫솔시장
environmentanalysis(4C)
Precision 포지셔닝 전략(strategy)
국내 Oral Care 시장 environmentanalysis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strategy)
가정 및 개인용품 시장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1991년 60억 6천만달러의 매출액과 27억6천
만달러의 매출총이익 달성
1991년 91개의 공장 중 25개를 현대화, 275개의 신제품 출시, 여러 회사 인수.
1991년부터 5년동안 생산과 유통의 효율화 및 지리적 시장을 넓히는 전략(strategy) 모색 중.
경쟁사 : P&G, Unilever, Nestle의 L’Oreal,
Henkel, 가오
`세계 치약시장 점유율`
`세계 칫솔시장 점유율`
`1991년`
1
CP사와 칫솔시장
Oral Care Market (USA)
미국 구강보호 시장 ...
마 케 팅
Colgate-Palmolive 사의 새로운 브랜드
Colgate Precision 마케팅 전략(strategy)
Contents
1
2
3
4
5
CP사와 칫솔시장
environmentanalysis(4C)
Precision 포지셔닝 전략(strategy)
국내 Oral Care 시장 environmentanalysis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strategy)
가정 및 개인용품 시장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1991년 60억 6천만달러의 매출액과 27억6천
만달러의 매출총이익 달성
1991년 91개의 공장 중 25개를 현대화, 275개의 신제품 출시, 여러 회사 인수.
1991년부터 5년동안 생산과 유통의 효율화 및 지리적 시장을 넓히는 전략(strategy) 모색 중.
경쟁사 : P&G, Unilever, Nestle의 L’Oreal,
Henkel, 가오
`세계 치약시장 점유율`
`세계 칫솔시장 점유율`
`1991년`
1
CP사와 칫솔시장
Oral Care Market (USA)
미국 구강보호 시장 29억 달러로 1986년 이후 매년 6.1% 성장
CP는 구강보호시장의 19%, 칫솔 시장의 23.3%의 점유
칫솔 시장은 1987년 이후 매년 9.3%씩 성장
`1991년 미국`
`구강보호시장 구성비`
제품계열확장
신제품 도입
광고 및 판촉 증가
소비자
관심도 증가
구매빈도
증가
최근 점차 편익을 중요한 구입기준으로 생각
!
Toothbrush Market (USA)
`판매액`
`판매량`
시장별 비율
Colgate Classic과 Colgate Plus, 가치 시장과 전문 시장 특화 브랜드만을 가지고 있는 CP사는 판매량은 35%이지만, 금액은 거의 절반에 가까운 수퍼프라임 시장을 놓칠 수 없는 상황
Oral-B 및 최근 시장에 새로 진입한 P&G, SB사 모두 수퍼프리미엄 시장을 공략!
CP사는 새로운 브랜드 Colgate Precision는 수퍼프리미엄 시장에 진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