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PC전쟁] (마케팅관리)PC전쟁-델컴퓨터VS.게이트웨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8:01
본문
Download : 델vs게이트웨이(2003).ppt
2. 2002년 컴퓨터 시장과 델
5. 최종 conclusion(결론)
(마케팅관리)PC전쟁-델컴퓨터VS.게이트웨이
PC시장의 포화, PC사용 연수의 증가, 경기침체
[마케팅관리, PC전쟁] (마케팅관리)PC전쟁-델컴퓨터VS.게이트웨이
하이테크 산업의 선두기업의 하락
순서
델리컴퓨터, 게이트웨이, PC전쟁, 마케팅관리, 마케팅
-4138_01.gif)
-4138_02_.gif)
-4138_03_.gif)
-4138_04_.gif)
-4138_05_.gif)
2002년 PC붐의 소멸, IT산업의 전반적인 하향세
설명
Download : 델vs게이트웨이(2003).ppt( 5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델 컴퓨터와 게이트웨이
3. 델 컴퓨터의 경쟁력
(마케팅관리)PC전쟁-델컴퓨터VS.게이트웨이
4. 타기업 실패 원인
→ 성장가능성의 약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