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락앤락의 china(중국) 진출 책략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4:3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hwp
기존 주방, 욕실 피크닉, 도시락 등 다양한 분야의 약 600여 가지 생활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 세웠다. 또한 친環境적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環境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계속해서 유지해나갈 것이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 밀폐용기 부분 세계 1위 브랜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1) the gist가치와 신조
설명
3) 미션
순서
하나코비는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로 1985년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영,경제,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략과 성공요인,락앤락
[경영,경제] 락앤락의 china(중국) 진출 책략과 성공요인
다.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6616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D%BD%EC%95%A4%EB%9D%BD%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C%A0%84-6616_01.jpg)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6616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D%BD%EC%95%A4%EB%9D%BD%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C%A0%84-6616_02_.jpg)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6616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D%BD%EC%95%A4%EB%9D%BD%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C%A0%84-6616_03_.jpg)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6616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D%BD%EC%95%A4%EB%9D%BD%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C%A0%84-6616_04_.jpg)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6616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303/%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9D%BD%EC%95%A4%EB%9D%BD%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C%A0%84-6616_05_.jpg)
전 세계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락앤락은 앞으로도 신소재 개발 및 품질혁신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에 노력을 경주하는 한편 편리성과 심미성을 갖춘 디자인 개발에도 발전을 거듭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써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環境과 사람에 가치를 두는 사회적 기업으로의 활동 또한 적극적으로 실현하여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이 되도록 할 것이다.
락앤락은 2013년 세계 1위를 목표(goal)로 플라스틱 밀폐용기 전문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유리, 도자기, 스테인리스 등 끊임없이 소재의 다변화를 추구하여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종합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다. 현재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하고 현재 50여 개국 수출하고 있다아 기존 주방, 욕실 피크닉, 도시락 등 다양한 분야의 약 600여 가지 생활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선택과 집중이라는 책략 세웠다.
고객을 사랑하고 고객에게 사랑받고, 그 과정에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
2) 목적
Download :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hwp( 4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하나코비는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로 1985년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 밀폐용기 부분 세계 1위 브랜드를 달성하는 것을 goal(목표) 로 하는 기업이다. 현재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하고 현재 50여 개국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