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theday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3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마케팅 원론 Project
1
- 5조 -
20051636 박준형
20071936 기승모
20071938 김보람
20071941 김원섭
20081xxx 이재혁

마케팅 원론
_SLIDE_2_


C O N T E N T S

4P Mix
STP Strategy
선정동기
시장分析(분석)

▷거시 環境(환경) 分析(분석)
▷미시 環境(환경) 分析(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 分析(분석)을 통한 책략 도출
_SLIDE_3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4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눈에 띄지 않는 낡은 간판
좁고 불편한 입구
_SLIDE_5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6_

◈ 매출액 비교
環境(환경)分析(분석)
선정동기
STP
4P Mix
_SLIDE_7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8_
環境(환경)分析(분석)
선정동기
STP
4P Mix
최근 10여년 간 인근 지역 상권 축소

학교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 보유
인근 지역의 경쟁업체 포화 상태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특유의 경쟁력을 통해
상당한 매출을 올리는
업체들도 존재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drop)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마케팅,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20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