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3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마케팅 원론 Project
1
- 5조 -
20051636 박준형
20071936 기승모
20071938 김보람
20071941 김원섭
20081xxx 이재혁
마케팅 원론
_SLIDE_2_
C O N T E N T S
4P Mix
STP Strategy
선정동기
시장分析(분석)
▷거시 環境(환경) 分析(분석)
▷미시 環境(환경) 分析(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 分析(분석)을 통한 책략 도출
_SLIDE_3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4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눈에 띄지 않는 낡은 간판
좁고 불편한 입구
_SLIDE_5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6_
◈ 매출액 비교
環境(환경)分析(분석)
선정동기
STP
4P Mix
_SLIDE_7_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주변 상권의 악화
낡은 인테리어
현 drawback(걸점)에 대한
요인 分析(분석) 실패
대상 업체로 적합한 많은 개선의 여지 보유
업주의 개선 의욕 상실
최근 급격한 매출 하락
_SLIDE_8_
環境(환경)分析(분석)
선정동기
STP
4P Mix
최근 10여년 간 인근 지역 상권 축소
학교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 보유
인근 지역의 경쟁업체 포화 상태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특유의 경쟁력을 통해
상당한 매출을 올리는
업체들도 존재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Mix
선정동기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drop)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arketing 원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 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마케팅,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