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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교육사전에서의 주요 일본어문법의 카테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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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4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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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적인 암기식 직접법, 문법 분석식 학습법, 의사 소통 중심 교수법 등 무척 다양한 교수법들이 적용되고 있으나 아직 우리나라의 입시 제도나 다수의 학생을 가르치는 구조적인 한계 속에서 문법 중심 교수법을 이용…(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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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 2. 활용 (conjugation), 2.1 ない형, 2.2 ます형, 2.3 て형, 2.4 사전형․る형(ル형), 2.5 과거형․た형(タ형), 2.6 ば형, 2.7 의지형, 2.8 명령형, , 3. 음편, 3.1 사전형 어미가 「ふ、む、ぬ」로 끝나는 동사 , 3.2 사전형 어미가 「く、ぐ」로 끝나는 동사 , 3.3 사전형 어미가 「る、う、つ」로 끝나는 오단동사와 「行く」, , 4. 결론, , [참고문헌], , , FileSize : 39K , 일본어교육사전에서의 주요 일본어문법의 카테고리인문사회레포트 , 일본어문법 일본어교육사전 고급일본어활용
일본어교육사전에서의 주요 일본어문법의 카테고리





다.
순서
1. 서론, , 2. 활용 (conjugation), 2.1 ない형, 2.2 ます형, 2.3 て형, 2.4 사전형․る형(ル형), 2.5 과거형․た형(タ형), 2.6 ば형, 2.7 의지형, 2.8 명령형, , 3. 음편, 3.1 사전형 어미가 「ふ、む、ぬ」로 끝나는 동사 , 3.2 사전형 어미가 「く、ぐ」로 끝나는 동사 , 3.3 사전형 어미가 「る、う、つ」로 끝나는 오단동사와 「行く」, , 4. conclusion , , [bibliography], , , 資料크기 : 39K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1. 서론

2. 활용 (conjugation)
2.1 ない형
2.2 ます형
2.3 て형
2.4 사전형․る형(ル형)
2.5 과거형․た형(タ형)
2.6 ば형
2.7 의지형
2.8 명령형

3. 음편
3.1 사전형 어미가 「ふ、む、ぬ」로 끝나는 동사
3.2 사전형 어미가 「く、ぐ」로 끝나는 동사
3.3 사전형 어미가 「る、う、つ」로 끝나는 오단동사와 「行く」

4. 結論

[서지사항]



日本(일본)어 교육을 위한 많은 교수법들이 다양하게 개발되어 있음에도 다양한 교수법이 모색되고 있을뿐더러 무슨 교수법으로 가르치는 것이 효율적인가를 생각하여 선택하고 적용할 것인가는 매우 힘든 일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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