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블루오션전략(strategy)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블루오션전략(strategy)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theday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오션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0:49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전략_1102477.hwp




수익과 성장의 새로운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블루오션을 창출해야 한다. 블루오션은 기존 산업의 경계선 바깥에서 완전히 새롭게 창출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은 시르크 뒤 솔레이유처럼 기존 산업을 확장하여 만들어진다. 레드오션에서는 산업간의 경계선이 명확하게 그어져 있다 우리는 이를 받아들이고 그 게임의 법칙 또한 알고 있다 기업들은 기존 수요에서 보다 큰 점유율을 얻기 위해 경쟁자를 능가하려 애쓴다.




Download : 블루오션전략_1102477.hwp( 50 )


Ⅰ. 블루오션 戰略의 analysis(분석)

1. 블루오션 戰略
2. 블루오션 戰略의 체계화 원칙(4가지)
3. 블루오션 戰略 실행원칙(2가지)
4. 블루오션 戰略의 지속성과 재개


Ⅱ. 블루오션戰略(르네 마보안, 김위찬 지음)
1. 블루오션 戰略
2. 블루오션 戰略 체계화
3. 블루오션 戰略 실행
4. 결론 : 블루오션 戰略의 지속성과 재개


1. 블루오션 戰略

1-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
한때 아코디언 연주가이자 죽마 곡예가이며, 불을 삼키는 묘기를 했던 기 라리케르테는 현재 캐나다의 최대 文化(문화)산업 수출업체인 시르크 뒤 솔레이유 서커스 회사의 CEO이다. 1984년 길거리 공연가 몇 사람이 모여 설립한 시르크 뒤 솔레이유의 공연작품은 세계 90여 개 도시에서 4천여만 명이 관람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시르크 뒤 솔레이유의 급속한 성장이 전통적 戰略 analysis(분석) 으로 볼 때 잘 나가는 산업 분야에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잠재 성장력이 한계에 달한 사양 산업에서 이루어졌다는 점이다.
새로운 시장 공간: 시르크 뒤 솔레이유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경쟁을 멈춰야 未來에 성공한다는 사실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경쟁에서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경쟁자를 이기려는 노력을 그만두는 것이다. 시장 참가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수익과 성장에 대한 기대치는 낮아진다. 아쉽게도 블루오션은 항해지도에 잘 나타나 있지 않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블루오션은 미개척 시장 공간으로 새로운 수요 창출과 고수익 성장을 향한 기회로 정이된다된다.


블루오션전략(strategy)
순서
설명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1.gif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2.gif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3.gif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4.gif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5.gif 블루오션전략_1102477_hwp_06.gif




다. 애써 개발한 상품은 흔한 일상품이 되고 목을 죄는 경쟁으로 시장은 유혈의 붉은 바다로 변한다.블루오션전략 , 블루오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블루오션 전략(strategy)에 대해...전체적인 책내용을..직접 읽은것처럼 이해할 수 있도록...요약정리(整理) 는 물론...책에 대해 나름대로 느낀점도 잘..표현햇으니..data(資料)구매후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시르크뒤 솔레이유가 이뤄낸 성과를 이해하기 위해, 레드오션과 블루오션으로 구성된 시장 세계를 상상해보자. 레드오션은 오늘날 존재하는 모든 산업을 뜻하며 이미 세상에 알려진 시장 공간이다. 지난 20년 간 절대적 effect력을 미친…(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전략(strategy)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전체적인 책내용을..직접 읽은것처럼 이해할 수 있도록...요약정리는 물론...책에 대해 나름대로 느낀점도 잘..표현햇으니..자료구매후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블루오션에서는 게임의 규칙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과 무관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