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기업紹介와 조직analysis(분석) ,인사책략,성과급제도 및 改善(개선)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0:37
본문
Download : 대웅제약의 기업소개와 조직분석,인사전략,성과급제도 및 개선방안.pptx
지금 대중에게 잘 알려진 대웅제약의 간판상품 “우루사”는 1961년에 출시했다. 대웅제약은 우루사의 개발과 도입과 함께 1972년 성남에 공장을 완공했고 이듬해인 1974년 주식을 증권거래소에 상장했다.대웅제약의 기업紹介와 조직analysis(분석) ,인사책략,성과급제도 및 改善(개선) 방법
대웅제약의 기업소개와 조직분석,인사전략,성과급제도 및 개선방안 , 대웅제약의 기업소개와 조직분석,인사전략,성과급제도 및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대웅제약 기업소개와 조직 인사전략 성과급제도 개선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차례(次例)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사업 종류 - 의약용 화합물 및 항생물질 제조업
취급 품목 - 간 관리제, 황산화 영양제, 소화제
기업 대표 - 이종욱, 윤재훈
설립 시기 - 1945년 8월 15일 조선간유제약공업사
기업 유형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_SLIDE_4_
대웅제약은 1945년 조선간유제약공업사로 사업을 스타트했다. 1978년 지금의 대웅제약으로 이름을 바꿨으며 1980년에는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섰다. 그러나 당시 회사의 윤영환 회장의 아이디어로 우루사는 1974년 국내 최초로 소프트캡슐(부드러운 연질 캡슐)형태로 새로 출시되 이전의 상품을 보안할 수 있게 되었다. 그로부터 2년뒤인 1976년, 우루사는 드디어 국내 간장약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넘어섰다. 지금의 대웅제약은 제품의 라인을 계속 확장해 우루사와 같은 일반의약품 이외에도 병원에서 취급되는 전문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하고 있따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기업조직
_SLIDE_6_
대웅제약의 기업 조직은 크게는 영업, 관리, 생산, 연구직군으로 나눌 수 있따 여기서 대웅제약이라는 제약 회사의 特性 상 약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에 사업의 초점을 맞춰져 있기 때문에 다른 분야의 회사와는 다르게 R&D분야에 대한 투자와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따 또한 개발한 약품들의 유통을 담당하는 영업관리 분야가 대웅제약의 연구 개발 직군과 함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따
기업조직
_SLIDE_7_
인사strategy
VISION
인사원칙
인사strategy
_SLIDE_8_
대웅제약의 회…(省略)
대웅제약,기업소개와,조직,인사전략,성과급제도,개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웅제약의 기업소개와 조직분석,인사전략,성과급제도 및 개선방안.pptx( 16 )
대웅제약의 기업紹介와 조직analysis(분석) ,인사책략,성과급제도 및 改善(개선) 방법
레포트/경영경제
다. 출시됐을 당시에는 제품의 쓴 맛과 부드럽지 않은 목넘김등의 문제가되는점 때문에 매출이 좋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