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necessity need, 브랜드 작업, 성공事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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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4 19:39본문
Download :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ppt
서론: 서울의 브랜드 marketing 사용 동기
2002년 6월, 지구촌에 구석구석에
전달된 서울시청 앞 광장의 붉은
열정과 수백만 인파의 질서 정연한
거리 응원 모습은 전 세계를 깜짝 놀
라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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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Seoul의 DECOMASstrategy과 Geeenmarketing
목 차
DECOMAS란?
서론
- 서울의 브랜드 marketing 사용 동기
본론 : 서울시의 브랜드 定義(정이) 및 necessity
-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
- 他國의 데코마스 strategy 성공 事例(사례)
- 브랜드 구축 strategy
- 서울의 DECOMAS strategy으로 인한 성과
- 서울 브랜드 자산
결론
DECOMAS란?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또는 CI라고도 한다.
그리하여 월드컵을 계기로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시민(市民)의 에너
지가 극대화 되는 시점’ 임을 이용하여
서울의 이미지를 급부상 시킬 수 있는
marketing strategy을 사용한 것이 하이 서울
이다. 반면에 대기업
LG와 삼성 등 기업의 브랜드는 세계
속에 선명하게 자리 잡고 있었다. 즉, 기업을 상징하는 각종 디자인을 기업 이미지에 맞추어
조정- 통합하고 이를 일관성 있게 대중들이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실상과
대중의 심상이 일치하게끔 하는 strategy이다.
본론: 서울시의 브랜드 定義(정이) 및 necessity
1.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경영이 필요하다.
우리말로 번역하면 ‘경영strategy으로서의 디자인 조정- 통합 ‘ 이라는 뜻이며
CI라고도 한다.
서울이, 大韓民國이 지구촌에 이렇
듯 가깝게 다가간 적은 없었다.
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서울시의 정체성과 비젼이 담긴 시민(市民)통합
및 도시홍보 브랜드를 개발하여 유 ‘ 무형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전
략적 브랜드 marketing program의 개발로 세계적 도시로 발전하는 계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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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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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우리나라의 이미지는 ‘분단국가’
등 세계 변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