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effect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분석적 고찰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effect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분석적 고찰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theday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effect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분석적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2:45

본문




Download :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hwp




그러므로 이러한 광고 크기와 반복의 效果가 제품의 질에 대한 인식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가를 보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하지만 이는 실제 상황에서는 신제품 보다는 기존 제품이 더욱 많으며 광고 메시지에 제품의 질과 관련한 정보가 없는 경우보다는 있는 경우가 일반적인 상황일 것이다. 광고 크기에 대한 연구에서 실제 신문광고를 이용함으로써 기존 제품의 실제 광고를 이용한 연구가 있었지만, 이러한 연구에서는 제품의 질에 대한 인식은 다루지 않았으며 광고 크기 이외의 가외 변인들이 통제되지 않은 제한점이 있었으므로 이러한 제한점들을 보완한 연구가 필요하다.

둘째, 광고 크기와 반복에 대한 기존의 연구들은 전통적인 광고매체인 신문, 잡지, 텔레비전, 라디오와 같은 4대 매체에만 집중하여 광고비 규모가 영세한 전단광고나 상가광고책자와 같은 광고매체에 관련되어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첫째, 기존의 연구들은 신제품이나 제품의 질과 관련한 정보가 부족한 때에만 광고 크기와 반복을 통해 제품의 질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는 것으로 보아온 경향이 있었다.





siz322 ,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effect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분석적 고찰


Download :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hwp( 56 )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1.gif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2.gif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3.gif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4.gif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5.gif 광고%20크기와%20반복이%20광고효과에%20미치는%20영향에%20관한%20분석적%20고찰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앞에서 기존 연구들의 경향을 검토해 보았다. 임영호(1996)에 따르면 전단광고에서 전체 광고주중 시, 구, 동 단위를 벗어난 광역 광고주의 비율이 10%안팎이어서 전단광고 광고주의 영세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상가광고책자와 같은 경우에는 광고 문안이 거의 같고 차이가 없으므로 광고 …(To be continued )
siz322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임영호의 연구(1996)가 전단광고에 대한 유일한 연구인데 그나마 광고效果 측면에서 인과관계를 알아본 것이 아니라 부산, 경남 지역 전단광고에 대한 기술적 연구에 그치고 있어 소규모 광고 매체에 대한 실증적 연구가 필요한 실정이다. 그결과 몇가지 제한점을 도출할 수 있었는데 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그에 따라 앞으로의 연구방향을 제시해 보았다. 비록 그 전체 광고비 규모는 작다고 할지라도 광고주의 성패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은 대기업을 대상으로 한 4대 매체 광고에 못지 않으므로 이러한 부분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