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7:39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마케팅 전략.hwp
사회복지 마케팅 책략에 관하여 여러data(資料)를 참고로 요점해봤습니다.. 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사회복지마케팅전략 , 사회복지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마케팅책략
순서
3. 사회복지 marketing 과정
(1) 파악/분류 단계
SWOT(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分析(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따 즉 후원자개발 가능성을 分析(분석)하기 위해 조직의 직원이 일하는 environment(환경) 과 자원을 파악하고자 하는 것이다.
ㆍ기금모금 켐페인의 잠재적인 기부가능자를 식별하는 일
ㆍ기존 목록에서 회원, 지원자, 기부자, 부모, 대학생, 또는 기타 구성원에 적합한 업무를 할당하는 일
ㆍ연중 모금 켐페인이나 기금모금 켐페인에 새로운 이름을 추가하는 일
ㆍ능력이나 연고 또는 관심도에 있어서 더 비중이 있다고 판단되는 후원-투자가에 게 적합한 업무를 재할당하는 일
(2) 초기戰略 개발 단계
the gist 기…(To be continued )
다. 현재 우리 기관의 강점(예: 좋은 이미지)과 약점(예: 내부의 지원 부족), 기회(예: 결식아동의 증가와 같은 사회적 욕구 증가)와 위협(예: 경제난) 등이 무엇인지 하나씩 점검해 보는 일이다.. report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사회복지 마케팅 책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사회복지 마케팅 전략.hwp( 55 )
사회복지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