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環境(환경)에 관한 연구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環境(환경)에 관한 연구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環境(환경)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39

본문




Download :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환경에 관한 연구.hwp




따라서 저시력 학생 교육 현장에서는 광학기구를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는 광학기구를 제공할 수 있는 대안이 모색되어야 할 것이고, 기구는 있으나 사용법을 모르는…(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시각장애%20학교%20저시력%20학생의%20학습환경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環境(환경)에 관한 연구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환경에 관한 연구시각장애학교저시력학생의학습환경에관한연구 ,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환경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시각장애학교저시력학생의학습環境(환경)에관한연구

순서

Download :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환경에 관한 연구.hwp( 93 )



다.



시각장애 학교 저시력 학생의 학습環境(환경)에 관한 연구



〈표 Ⅳ-15〉에 의하면, 광학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해, 183명(63.10%)이 필요하나 기구가 없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necessity need이 없다고 한 경우가 78명(26.90%), 기구는 있으나 사용법을 모른다고 한 경우가 5명(1.72%) 등으로 나타났다. 기타 24명(8.28%)은 광학기구의 사용이 오히려 불편하다거나 사용할 경우 어지럽다는 등의 意見(의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