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6:38
본문
Download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06.6.15)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제품의 기능이나 서비스의 기본적인 편익이라는 것이 더 이상 지속적인 경쟁 우위가 될 수 없기에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접근”
→ 감성적 의사소통이 점차 중요
다르지만 익숙할 것 → 희소성은 가치를 높여준다.
-LG주간경제 808호 , 정지혜
“컬트 브랜드의 모든 것, 아이팟” (리앤더 카니)
불, 바퀴, 아이팟. 발명의 history를 보면 애플의 디지털 뮤
직 플레이어 아이팟만큼이나 우상화된 발명품도
없을 것이다.”
하나의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컬트브랜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6 )
설명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컬트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패션유통 개인해결해야할문제
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次例(차례)
About “cult brand”
Cult brand의 대명사 i-pod
Cult brand의 다른 예들
Cult brand의 시사점
Cult brand란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는 아니지만
다수의 열광하는 팬을 거느린 브랜드를
“컬트 브랜드”라고 한다. 고로,존재한다. “비주류인 이미지를 통해 시advantage(장점) 유율의 주류가 되다.”
Apple 曰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은
IBM과 상치되기 위한 것.”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상징하라
피카소,마릴린 맨슨등을 통한
“창의적 사고를 가진집단”구축
→ 디자이너, 음악가 등 창의력 요구
하는 직업을 가진이들사이
매니아층 확보
Apple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높은 고객충성심과 그들만의 커뮤니티 형성
“나는 아이팟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