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V 해외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4:50
본문
Download : NSV 해외 마케팅전략.hwp
우리 벨브산업의 주변에는 고도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밸브의 수요가 더욱 많아지는 추세인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밸브 기술은 일부 제작사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가 복제형 밸브 제작에 …(투비컨티뉴드 )
NSV 해외 marketing 전략(strategy)
다. 하지만 일부 범용제품의 경우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 진출과 퇴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아 국내 벨브 생산 전문 업체는 약 76개 기업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선박과 플랜트용으로 조광아이엘아이, 하이록코리아, 삼우케이제이에스텍, 피케이밸브, 에스더블류아이 등이 국내 주요업체이다.순서
설명
NSV 해외 marketing 전략(strategy)
NSV 해외 마케팅전략 , NSV 해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NSV 해외 마케팅전략
NSV,해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NSV 해외 마케팅전략.hwp( 90 )
레포트/경영경제






NSV 해외 마케팅strategy
목 차
1. 밸브시장 現況
2. 엔에스브이의 현재 마케팅 strategy
3. 국내 산업용 밸브 시장의 해외 진출 기회
4. Target 설정(해양 플랜트 사업)
해양 플랜트 기자재로서 밸브 시장의 가능성
china(중국) , Japan, 러시아의 시장상황
엔에스브이의 ‘해양 플랜트 기자재’ 시장의 가능성
5. 環境(환경)analysis(분석)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6. 엔에스브이 마케팅의 목표(goal) 수립
7. 엔에스브이의 마케팅 전개/strategy화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8. 마케팅 비용
9. 기대결과
1. 밸브 시장 現況
전세계 시장규모
현재 전 세계 벨브시장은 약 50조원 규모로 그 중 40%를 china(중국) 과 Japan을 주축으로 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는 약 3조원의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
NSV 해외 마케팅strategy
목 차
1. 밸브시장 現況
2. 엔에스브이의 현재 마케팅 strategy
3. 국내 산업용 밸브 시장의 해외 진출 기회
4. Target 설정(해양 플랜트 사업)
해양 플랜트 기자재로서 밸브 시장의 가능성
china(중국) , Japan, 러시아의 시장상황
엔에스브이의 ‘해양 플랜트 기자재’ 시장의 가능성
5. 環境(환경)analysis(분석)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6. 엔에스브이 마케팅의 목표(goal) 수립
7. 엔에스브이의 마케팅 전개/strategy화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8. 마케팅 비용
9. 기대결과
1. 밸브 시장 現況
전세계 시장규모
현재 전 세계 벨브시장은 약 50조원 규모로 그 중 40%를 china(중국) 과 Japan을 주축으로 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는 약 3조원의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아
구분
2006
2007
2008
2009
2014
매출액
28,938
29650
27368
25400
30200
성장률
8.6
2.5
-7.7
-7.2
-
연관기업 수
1,090
1,075
1,070
1,060
-
(중기청 시장기술보고서, 2008)
국내 산업용 벨브시장의 규모와 현재 상황
현재 국내의 밸브 생산업체수는 850여개로 파악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