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KTF SHOW(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KTF SHOW(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TF SHOW(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20:23

본문




Download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hwp




이러한 change(변화)가 눈앞에 다가옴으로서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만년 2인자였던 KTF가 보고 느끼고 즐기는 SHOW라는 감각형 서비스와 다양한 단말기 라인업과 같은 대대적인 marketing 과 전국서비스 선점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대반격을 선언했습니다. 2세대(2G)이동통신(CDMA, 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에서 3세대(3G)이동통신(HSDPA, 고속하향패킷접속방식)으로의 change(변화), 쉽게 말해 음성과 문자가 지금까지 2세대 이동통신을 반영하는 말이라면 3세대 이동통신은 화상통화가 일단 기본이라는 것입니다.

2. 시장 상황

* 가입자現況(현황) (3월말기준)1)

○ 이동전화










(단위 : 명)
구 분
2007.2월말
3월 가입現況(현황)

2007.3월말
점유율
(3월말 기준)


증 감
증감율


SKT
20,561,211
171,476
0.8%
20,732,687
50.4%
KTF
13,075,929
80,194
0.6%
13,156,123
32.0%
LGT
7,134,908
77,449
1.1%
7,212,357
17.5%
합 계
40,772,048
329,119
0.8%
41,101,167
100.0%

…(투비컨티뉴드 )



순서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KTF SHOW(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hwp( 22 )






KTF,SHOW,쇼,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1. 브랜드 introduction

2. 현재시장 상황

3. marketing 조사의 실시
-고객 인터뷰
-전문가 인터뷰
-2자자료(data)의 수집 및 分析(분석)

4. STP戰略

5. SWOT分析(분석)

6. 4P MIX 戰略

7. 예상되는 결과
1. 브랜드 introduction

-선정 브랜드

KTF의

-선정이유
이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우리생활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은 휴대전화. 이 휴대전화시장이 싹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본 조는 KTF가 콘텐츠와 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를 통해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였던 SKT를 물리치고 3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에 올라 설 수 있도록 marketing 대안을 제시하고 싶었습니다.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1.gif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2.gif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3.gif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4.gif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5.gif KTF%20SHOW(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6.gif


설명

다.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F SHOW 쇼 마케팅사례분석



KTF SHOW(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