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STP, 4P, 향후 마케팅 strategy 측면에서” - 싼타페 分析 -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STP, 4P, 향후 마케팅 strategy 측면에서” - 싼타페 分析 -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TP, 4P, 향후 마케팅 strategy 측면에서” - 싼타페 分析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6:31

본문




Download : “STP, 4P, 향후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 싼타페 분석 -.doc




자영업 또는 전문직이나 사무직에 종사하며 월 250~300만원의 소득을 가진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싼타페는 성공했다고 평가하는가?
(해외, 한국에서의 싼타페 성과, 성공여부의 평가기준과 평가)
2. 싼타페의 STP / 4P 전략(戰略)
3. 싼타페의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2. 싼타페의 STP / 4P 전략(戰略)

1) Segmentation & Target :
Using Multiple Segmentation Bases : “Psycho-demographic”
- Demographic variable: Age, Gender, Income, Occupation
-> Age 28~39, 40~45 / Gender 남성 / Income 250~300, 300만원 이상
- Psychographic variable: Lifestyle, Personality
- geographic : 국내 및 North America, Europe 등

 Demographic segment
(1) 1차 표적 시장
- Age: 28~39
- Gender : 남성
- Income: 월 250~300만원
- Occupation: 자영업, 전문직 또는 사무직
(2) 2차 표적 시장
- Age : 40~45
- Gender : 남성
- Income : 월 300만원 이상
- Occupation : 자영업, 서비스직 또는 사무관리직

 Psychographic segment
- Lifestyle: 주말을 이용하여 레저와 스포츠를 추구하는 형
- Personality : 활동적, 개성 중시형

 Geographic segment
- 국내, North America, Europe 등

-> 현대자동차는 위와 같은 평가를 바탕으로 표적 시장을 선택하였다.
우선 Demographic 측면을 살펴 보면, 1차 표적 시장으로 28~39세의 남성을 선정하였다.
표적 시장을 analysis한 결과 이들 중 승용차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는 안전성을 요구하고 있으며, RV를 보…(skip)
싼타페




,경영경제,레포트


싼타페 , “STP, 4P, 향후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 싼타페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1.gif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2.gif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3.gif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4.gif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5.gif “STP,%204P,%20향후%20마케팅%20전략%20측면에서”%20-%20싼타페%20분석%20-_doc_06.gif

“STP, 4P, 향후 마케팅 strategy 측면에서” - 싼타페 分析 -
설명

Download : “STP, 4P, 향후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 싼타페 분석 -.doc( 23 )




다.
2차 표적 시장으로는 40~45세의 남성으로 이들은 자영업과 서비스직 또는 사무관리직에 종사하며 소득은 월 300만원 이상이 되는 사람들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