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5:27
본문
Download :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LiHOm
利 + HOME
Contents
상황분석
SWOT 분석
STP
marketing 믹스
1
2
3
4
5
결 론
1. 상황분석
절대강자 쿠쿠 홈 시스
똑똑한 밥솥 리홈-부방테크론
한 알 한 알 맛있게 드세요! 쿠첸-웅진 코웨이
외국 밥솥 - 조지루시의 ‘코끼리밥솥’
‘ 열전도율이 좋아 골고루 맛있는 밥 ’
‘ 아이를 위한 똑똑한 밥솥 ’
‘ 소문에 귀 기울이지 말고 머리로 밥솥을 고르라 ’
STRENGTH (강점)
WEAKNESS(약점)
30년간 쌓아온 밥솥개발 기술력
새로운 디자인을 통한 승부
브랜드 파워
낮은 시advantage(장점) 유율
OPPORTUNITY(기회)
THREATEN(위협)
국제적인 기업으로의 성장
밥솥이외의 가전제품들
쿠쿠와의 경쟁
다른 여러 업체의 신기술
2. L i H o m
의
S
W
O
T
3. L i H o m
의
S
P
T
표적시장1 ...
LiHOm
利 + HOME
Contents
상황분석
SWOT 분석
STP
marketing 믹스
1
2
3
4
5
결 론
1. 상황분석
절대강자 쿠쿠 홈 시스
똑똑한 밥솥 리홈-부방테크론
한 알 한 알 맛있게 드세요! 쿠첸-웅진 코웨이
외국 밥솥 - 조지루시의 ‘코끼리밥솥’
‘ 열전도율이 좋아 골고루 맛있는 밥 ’
‘ 아이를 위한 똑똑한 밥솥 ’
‘ 소문에 귀 기울이지 말고 머리로 밥솥을 고르라 ’
STRENGTH (강점)
WEAKNESS(약점)
30년간 쌓아온 밥솥개발 기술력
새로운 디자인을 통한 승부
브랜드 파워
낮은 시advantage(장점) 유율
OPPORTUNITY(기회)
THREATEN(위협)
국제적인 기업으로의 성장
밥솥이외의 가전제품들
쿠쿠와의 경쟁
다른 여러 업체의 신기술
2. L i H o m
의
S
W
O
T
3. L i H o m
의
S
P
T
표적시장1
표적시장2
표적시장3
추구편익
고급화, 다양성
기능성, 저렴한 가격
조화성
인구통계적特性
35세 이상의 주부
25세에서 34세의 주부
미혼 여성
선호브랜드
쿠쿠 밥솥 등 전문 업체
종합 가전 업체
군소 가전 업체
경쟁우위
저렴한 가격
리홈 - 대부분의 마켓에서 38만원대에 거래
쿠쿠 쿠쿠 몰에서 48만원대에 거래
2. 다양한 기능
①가바현미
②황금솥(내솥 내부의 벗겨짐이 없으며 공기정화와 탈취 efficacy 탁월)
③IH가열방식(솥 전체가 통째로 직접 가열되어 쌀알 하나까지 골고루
익혀주므로 윤기 있고 탱글탱글하고 맛있는 밥을 만들어주는 기능)
④밥맛조절(찰지고 고슬고슬한 정도와 진 정도를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선 택하여 취사할 수 있는 기능)
` Positioning (포지셔닝 ) `
디자인 ( Simple )
기능 ‘ 다양 ’
기능 ‘ …(drop)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