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15 17:44
본문
Download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SK Knights
_SLIDE_2_
공모전 紹介
SK 나이츠 프로 농구단
스포츠 marketing 아이디어 공모전
스타 marketing 추진방안(方案)
대학생 타겟 marketing 추진 방안(方案)
홈 경기장 인근 주민 유치 방안(方案)
유료 관중 확대 방안(方案)
差別화된 사회공헌활동 추진 방안(方案)
`하단 주제 중 택 1`
_SLIDE_3_
Sk 나이츠 아이디어 공모전
[contents]
대학생을 오게 하라 !
1. 상황分析(분석)
2. SWOT 分析(분석)
3. 목표(目標)
4. 책략 + 전술
5. 세부일정
6. 기대효율
_SLIDE_4_
1-1 시장 分析(분석)
1. 상황分析(분석)
_SLIDE_5_
농구
야구 축구
우리나라 3대 스포츠
`올림픽 우승`
` 월드컵 `
1. 시장 分析(분석)
_SLIDE_6_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 증가 추세
1. 시장 分析(분석)
_SLIDE_7_
점차 증가 하고 있는 농구 관람객 수
1. 시장 分析(분석)
_SLIDE_8_
프로 농구 운영 방식
정규 경기 : 매년 10월 ~ 이듬해 3월
- 10개 팀이 6회의 Round-Robin 방식으로 진행
- 각 팀 총 경기수 : 54경기(홈경기 27, 어웨이 경기 27)
올스타전 : 매년 1월 또는 2월 개최
- 팬 투표 및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 선수들 선발
- 드림팀 : 삼성, SK, 전자랜드, KCC, KGC
- 매직팀 : 동부, 모비스, LG, 오리온스, KT
플레이오프 : 3월 ~ 4월
- 정규 경기 성적 상위 6개 팀이 실시
추운 겨울, 코트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
1. 시장 分析(분석)
_SLIDE_9_
1-2 자사 分析(분석)
1. 상황分析(분석)
_SLIDE_10_
★
충분한 자금력을 가지고 있는 모기업
2. 자사 分析(분석)
`2xxx 국내 대기업 순위 출처:공정거래위원회`
_S…(To be continued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순서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K나이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SK나이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