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instance(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0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pptx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윤리경영 윤리경영 경영윤리 윤리경영사례 투썸커피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사회적책임






_SLIDE_1_
스타벅스의 윤리경영과 지속가능성
-스타벅스와 윤리적 원두 구매
_SLIDE_2_
목차
1. ABOUT 스타벅스
1-1. 스타벅스의 사명1-2. 스타벅스 커피
1-3. 스타벅스의 CEO, 하우스 슐츠
2. 윤리적 원두 구매의 시발점3. 스타벅스의 윤리적 원두 구매
3-1. 커피의 원산지 보호
3-2. 윤리 구매 방식
3-3. 커피 농가의 環境 보호 및 지history회 발전 지원
3-4. 공정 무역 인증
3-5. 目標(목표)
4. 한계4-1. 미미한 공정 무역 원두 사용량
4-2. 소량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하고
marketing 수단으로 이용
4-3. 매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공정무역 커피
5. 다른 기업의 example(사례)
5-1. 투썸플레이스
5-2. 투썸커피
6. 스타벅스의 未來(미래)
_SLIDE_3_1. ABOUT 스타벅스
_SLIDE_4_
1. ABOUT 스타벅스
1-1. 스타벅스의 사명
최고 품질의 커피
상호 존중,
하나로 뭉칠 수 있는 일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고객들과의 인간적…(省略)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pptx( 3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instance(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윤리경영,윤리경영,경영윤리,윤리경영instance(사례),투썸커피,투썸플레이스,스타벅스사회적책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