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비빔밥 최종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6:02본문
Download : 본비빔밥 최종본.pptx
본비빔밥 최종본
순서






본비빔밥 최종본 , 본비빔밥 최종본기타레포트 , 본비빔밥 최종본
본비빔밥 최종본
설명
Download : 본비빔밥 최종본.pptx( 83 )
_SLIDE_1_
본비빔밥
인도 시장 진출 계획서
_SLIDE_2_
아이템 선정
기업 intro
아이템 intro
진출 국가 선정
선정 기준
진출 가능성 모색
marketing 캘린더
marketing 캘린더 제작
marketing 전략(strategy) 과정
3C 分析
SWOT 分析
STP 전략(strategy)
4P 전략(strategy)
2
_SLIDE_3_
아이템 선정
3
_SLIDE_4_
4
기업 intro
본아이에프는 모 브랜드인 본죽을 필두로 현재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본도시락과 같은 다양한 외식업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대표 브랜드인 본죽은 2002년 대학로 본점 1호점을 처음 으로 하여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2009년에는 한식 프랜차이즈로서는 최초로 1000호점을 돌파
세계 최고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는 것을 비전으로 하여 맥도날드가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미국 文化를 전파했듯이,
한식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한국文化를 세계에 전파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기업
_SLIDE_5_
5
아이템 intro
비빔밥 은 한 그릇 속에 모든 영양소가 다 들어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높지 않아 채식주의와 다이어트에 가장 적합한 대표적인
웰빙 밸런스 푸드
또한 비빔밥은 다양한 나물과 고명을 얹은 신선한 음식이며, 서구식 패스트푸드가 갖추지 못한 정성스런 맛과 영양이 담긴 진정한 우리의 전통 음식
_SLIDE_6_
6
진출 국가 선정
_SLIDE_7_
7
국가 선정 과정
본비빔밥 해외 국가 진출 시, 고려해야 하는 주요 조건 선정
쌀을 얼마나 소비하는가?
국가 내 얼마나 많은 인구가 살고 있나?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어떠한가?
_SLIDE_8_
8
국가 선정 과정
[국가 별 쌀 총 소비량]
[국가 별 인구 100만명당? 쌀 소비량]
_SLIDE_9_
9
[세계 도시별 인구 밀도]
…(drop)
레포트/기타
본비빔밥,최종본,기타,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