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5:36
본문
Download :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hwp
㉡ 그는 또 한 장의 종이타올을 잡아당겨 다시 한 손을 단순히 가볍게 토닥거리고는 그것을 버렸다. 그러…(생략(省略))
레포트/기타



순서
설명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hwp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
종이를낭비하는아이행동치료기법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hwp종이를낭비하는아이행동치료기법 ,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Download : 종이를 낭비하는 아이 행동치료기법.hwp( 98 )
다. 정환은 이러한 절차를 일곱 번이나 반복했다. 만일 그 행동이 자주 일어난다면, 유아는 교사에게서 상당한 관심을 얻게 된다된다. 유아는 그가 종이타올 한 장 대신에 세 장의 종이타올을 잡아 당기는 행동을 하면서 교사가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된다.
- 유아행동
- 행동analysis(분석)
- 행동수定義(정이) 중요성
- 대안책
유아행동
㉠ 정환은 그의 손을 씻고, 닦기 위해서 종이타올을 잡아당겼다. 그는 종이 타올로 한 손을 닦고 나서 그것을 쓰레기통에 던졌다.
<중 략>
자주 유아들에게 종이를 아껴서 사용하도록 상기시킨다. 교사는 종이를 낭비하지 말 것에 대해 유아에게 이야기하고, 說明(설명) 하며, 꾸짖는 데 시간을 보낸다.
㉢ “정환아” 하고 교사는 소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