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3:30
본문
Download : 삐삐.pptx
순서






Download : 삐삐.pptx( 28 )
삐삐
삐삐,기타,레포트
_SLIDE_1_
치는건 니맘~
거는건 내맘!
_SLIDE_2_
1. 이동통신시장 상황분석
가격거품
다양한 고객
SK
KTF
LG
포화상태
大규모시장
수익,성장
최첨단화
_SLIDE_3_
2. goal(목표) 수립 및 책략대안
?
삐삐
이기려 하지말자!
추억에서 꺼내오자!
X
0%→15%시장점(長點)유 goal(목표)
_SLIDE_4_
3-1. 시장 세분화
-3-
연령별 特性 파악
연령
트렌드 민감도
아날로그VS디지털
선호성
구매자
7~13세
덜 민감(2)
디지털(3)
디자인
부모opinion
14~19대
민감(3)
디지털(3)
DMB,사진
친구,광고
20~30대
아주 민감(4)
과도기(2)
누리망 ,문서화 기능
기존구매자
40대 이상
민감하지 않다(1)
아날로그(1)
단순 전화
자녀opinion
_SLIDE_5_
3-2. 시장 세분화
-3-
Target 시장 설정
시장 1
시장 2
시장 3
특징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과도기에 속함
최신트렌드 유행선도
남들과 다름
매우 개성적
전문적
특수함
인구 통계적
特性
20대 후반~30대
(이전에 삐삐를
주로 사용하던 세대)
10대 ~20대
(삐삐를 접해보지
못했던 세대)
특수 직업군
(의사, 연예인 등)
가치
복고
아날로그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사용자 편익 증대
경쟁자
기존 핸드폰
휴대전자기기
기존 핸드폰
휴대전자기기
기존 핸드폰
특수 직업군을 위한 삐삐
marketing 방법
복고적 감성자극
Snob Effect
_SLIDE_6_
고객의 Needs 파악
한 손에 쏘~옥 진짜 가벼운가?
복잡하다
욕구(결핍)-어떻게든 조용하게 살고싶다!
요구(희망)-좀더 단순한거 없을까?
_SLI…(생략(省略))
설명
삐삐
삐삐 , 삐삐기타레포트 , 삐삐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