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 ‘누가 전기자동차를 죽였는가’ 를 보고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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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0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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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GM은 10억 달러를 들여서 개발한 이 자동차를 10년도 안되어 전량 폐기하고 맙니다. 그에 따라 자동차회사들은 그것에 따르거나 아니면 그 법령에 대해 반발하며 싸울 수 있었는데 그들은 후자 쪽에 무게를 더 싣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예견된 일이였습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 주는 국내최악의 대기環境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완화하는 목적을 가진 대기자원국은 GM의 전기자동차 개발과 상용화 소식에 크게 관심을 가집니다.
‘누가 전기자동차를 죽였는가 를 보고나서..
이 다큐멘터리영화는 1830년대 전기자동차를 개발한 이래 세 번째 상승이자 가장 현실적이고 상용화 가능했던 전기자동차인 EV1의 장례식으로 처음 하고 있습니다. 만약 전기자동차가 석유자동차들을 대신하게 된다면 엄청나게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너럴모터스에서 만들어진 EV1은 내연기관이 달린 다른 자동차와 달리, 석유를 소비하지 않으므로 대기가스(Co2)를 방출하지 않으며, 조용하고 전기충전만으로 미국같이 큰 나라에서조차 일상생활에 필요한 만큼 자동차를 운행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 주는 국내최악의 대기環境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완화하는 목적을 가진 대기자원국은 GM의 전기자동차 개발과 상용화 소식에 크게 관심을 가집니다. 두 번째로 내연기관을 파는 자동차회사들인데 전기자동차는 내연기관이 없는 것에 비해 자동차회사의 대부분의 이익은 강력한 내연엔진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적들을 하나하나 보자면, 첫 번째로 석유회사로 전기자동차가 상용화 된다면 석유의 수요량은 급격히 줄고 그에 따라 석유회사는 큰 손실이 불가피 합니다. 따라서 자동차회사들도 피해를 받게 됩니다. 대체 왜 이 인류의 未來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었던 이 제품이 사라졌는가에 대해 영화는 말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GM은 10억 달러를 들여서 개발한 이 자동차를 10년도 안되어 전량 폐기하고 맙니다. 대체 왜 이 인류의 未來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었던 이 제품이 사라졌는가에 대해 영화는 말하려고 합니다. 제너럴모터스에서 만들어진 EV1은 내연기관이 달린 다른 자동차와 달리, 석유를 소비하지 않으므로 대기가스(Co2)를 방출하지 않으며, 조용하고 전기충전만으로 미국같이 큰 나라에서조차 일상생활에 필요한 만큼 자동차를 운행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벌써 전기자동차가 폐기된 앞선 history(역사) 의 두 index가 이를 말해주고 있었고 전기자동차의 적들은 엄청난 자금력을 가진 기업들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전기자동차가 석유자동차들을 대신하게 된다면 엄청나게 이산화탄소 배출량...
‘누가 전기자동차를 죽였는가’ 를 보고나서..
이 다큐멘터리영화는 1830년대 전기자동차를 개발한 이래 세 번째 상승이자 가장 현실적이고 상용화 가능했던 전기자동차인 EV1의 장례식으로 처음 하고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기업들은 캘리포니아 시의 법령이 미국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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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캘리포니아 주는 이 전기자동차를 상용화시키기 위해 2003년까지 캘리포니아 내 모든 자동차의 10%는 공해배출이 없어야 된다는 법령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