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블루오션 전략(strategy)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블루오션 전략(strategy)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오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1:07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_5018253.hwp




기업은 경쟁에서 자유롭게 상당기간 대규모의 고객을 확보하고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 (수업시간에 배웠던 데로 생각하면 시장의 성장기에 후발주자로 뛰어들기보다는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거나 기존의 시장을 확대해나가는 경우로 볼수있겠다)
또한 레드오션에서 경영자가 discrimination화strategy 또는 원가우위strategy 한가지에 치중할수밖에없지만 블루오션에서는 경영자는 discrimination화 와 원가우위 두가지 모두를 추구할수있게된다 푸른 바다의 대표적인 예로는 수업시간에도 언급되었던 포드자동차의 T모델을 들 수있다 포드(Ford)사는 마차가 일반…(省略)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사범교육,레포트

블루전략(strategy)오션


블루오션%20전략_5018253_hwp_01.gif 블루오션%20전략_5018253_hwp_02.gif 블루오션%20전략_5018253_hwp_03.gif

르네 마보안이 쓴 블루오션 전략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자는 그 concept(개념)을 설명(說明)하는 용어로 푸른바다 즉 블루오션이라는 용어를 명명하고 있고, 또 그와 대비되는 concept(개념)으로 레드오션이라는 concept(개념)을 들어 이를 설명(說明)하고 있다 `붉은 바다`는 오늘날 흔히 존재하는 대부분의 시장을 상징하는 것으로서, 이곳에서 기업은 경쟁사의 고객을 뺏어 오기위하여 경쟁하고 경쟁이 치열해 질수록 상호출혈을 불러 바닷물이 붉은 빛으로 물들게 된다 이에 반하여 `푸른 바다`는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으로, 기업 스스로 시장과 고객을 창조해 나가는 경우이다.블루전략오션 , 블루오션 전략사범교육레포트 ,

르네 마보안이 쓴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_5018253.hwp( 80 )







경쟁에서 승리하는 자 = 경쟁을 피해가는 자



300p분량의 꽤 두꺼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는 딱 이 한가지라고 생각한다.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