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기업 analysis(분석) )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기업 analysis(분석) )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 analysis(분석) )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30

본문




Download : (기업 분석)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ppt




, (기업 분석)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우리나라 기업 중국시장 진출전략 마케팅 전략 모음집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1.gif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2.gif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3.gif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4.gif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5.gif (기업%20분석)%20우리나라%20기업의%20중국시장%20진출전략%20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20모음집_ppt_06.gif

기업,우리나라,기업,중국시장,진출전략,마케팅,전략,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기업 analysis(분석) )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

Download : (기업 분석)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ppt( 73 )



中國 진출 한국 기업의 marketing 성공 事例 연구
연구 목적 및 연구 대상 기업
목적
한국 기업이 中國 시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marketing 전략(strategy)을 分析(분석)하고, 성공적 marketing 에 影響을 주는 주요 전략(strategy) 변수를 파악

대상 기업
(규모의 균형 확보, 산업재*소비재의 조화)
대기업(삼성전자, 롯데제과)
중견기업(동양제과, 메디슨)
중소기업(경동보일러, 에바스)


연구 방법 및 分析(분석) 영역
연구 방법
: 事例연구방법 체택
->中國 marketing 事例가 적어 설문조사 방법 어려움,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한 종합적인 分析(분석) 수행위함)


分析(분석) 영역
진입전략(strategy)
세분화/포지셔닝 전략(strategy)
제품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中國 marketing 개요 및 성과
삼성전자
①점유율 : 97년 29인치 TV점유율 1위.
LDP/VCD복합제품,
VCD제품 점유율 1위.
②경쟁기업 :
고급제품시장의 panasonic/sony

롯데제과
① 점유율 :
20% 시advantage유율
② 경쟁기업 :
미국의 wrigleys’
메디슨
① 점유율 :
저급제품시장에서
거의 독점적 점유율. (중저급시장 주력)
② 경쟁기업 :
고급-HP/
중급-Japan업체/
저급-현지 中國기업

에바스
① 점유율 : 연average(평균) 20%이상의 매출성장보이며 96년 수출시advantage유율 23%
(중급시장 주력)
② 경쟁기업 :
-고급-크리스찬디올,시세이도랑콤,
(미*일*프)/
-중급-中國기업,현지합장,동남아 등

오리온초코파이
① 점유율 :
약 70% 점유율
② 경쟁기업 :
롯데, 해태, 크라운 등 국내업체
경동 보일러
① 성장율 : 진출초기 100%이상 기록 97년에 30%정도.
② 경쟁기업 :
- 가스보일러-Japan 등 선진국)
- 기름보일러-한국

연구 대상 기업의 진입 전략(strategy)
세분화/포지셔닝 전략(strategy)
제품 전략(strategy)

촉진 전략(strategy)
유통 전략(strategy)

marketing …(省略)




(기업 analysis(분석) )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 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


(기업 분석) 우리나라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모음집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