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3:16
본문
Download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ppt
- 새로운 추세와 불연속성이 나타날 것이다.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2. 장기 계획 1950년대 성장의 예측에 초점 과거를 기초로하여 판매,비용,기술계획 예측된 성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 가정: 과거추세는 계속될 것이다. (유연성)
marketing 전술이란?
marketing 활동의 표적이 되는 시장에 대한 명확한 정이
시장에 제공할 제품과 제공하지 않을 제품
충족시키려는 시장과 충족시키지 않을 시장
경쟁대상자와…(skip)
설명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마케팅,쌍용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다.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이해를 요구 계획기간의 정이 유지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4. 전술적 marketing 관리 1970녀대중반부터 전술적 기습과 ...
쌍용 marketing 전술Introduction
c:11datateaching쌍용.ppt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1. 예산 / 통제
1900년대 초
과거자료(資料)에 기초한 예산 구성
예산으로부터의 이탈정도 조사
예산과의 차이를 통제하는데 초점
조치가 필요한지를 설명(說明)하고 판단
가정:과거는 반복된다된다.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2. 장기 계획
1950년대
성장의 예측에 초점
과거를 기초로하여 판매,비용,기술계획
예측된 성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
가정: 과거추세는 계속될 것이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ppt( 78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
쌍용 marketing 전술Introduction c:11datateaching쌍용.ppt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1. 예산 / 통제 1900년대 초 과거자료(資料)에 기초한 예산 구성 예산으로부터의 이탈정도 조사 예산과의 차이를 통제하는데 초점 조치가 필요한지를 설명(說明)하고 판단 가정:과거는 반복된다된다.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이해를 요구
계획기간의 정이 유지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4. 전술적 marketing 관리
1970녀대중반부터
전술적 기습과 급속한 위협과 기회에 대한 대처에 초점
주기적 계획으로는 불충분
주기를 벗어난 의사결정 능력/유연성 필요
- 실시간 정보 시스템
- 세세한 environment(환경) 측정(測定)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에 影響을 주는 적극적 자세
marketing 전술의 당위성
외부 environment(환경) 의 變化(변화)
규제 철폐
수입
기술變化(변화)
고객變化(변화)
범세계적 경제變化(변화)
marketing 전술의 당위성
경쟁의 심화
산업내 기업들간의 경쟁(저성장 산업에서 특히 두드러짐)
산업간 경쟁
세계적 경쟁
단축된 제품수명주기
이윤감소와 위험의 증가
marketing 전술의 당위성
시사점
보다 시장 지향적인 운영 요구
외부environment(환경) 지향적인 전술적 계획 요구
전술이 수명주기에 따라 變化(변화)되어야한다.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3. 전술적 계획
1960년대
전술적 추세의 變化(변화)와 수행능력 變化(변화)에 초점
이유: -과거추정이 불충분하다. 전술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3. 전술적 계획 1960년대 전술적 추세의 變化(변화)와 수행능력 變化(변화)에 초점 이유: -과거추정이 불충분하다. - 새로운 추세와 불연속성이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