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동인 나의 가장나종지니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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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1 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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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적 작가시점이 아닌 1인칭 시점은 그 사람의 내면을 조심스럽게 들여다 볼 수 있기에 많은 재미와 훔쳐보는 묘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1994년동인나의가장나종지니인것 , 1994년 동인 나의 가장나종지니인것감상서평레포트 ,
다. 소설을 읽으면서 직접 작중 화자와 전화통화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사실적인 묘사가 많이 나와있고 중간에 섞이는 형님의 말을 다시 말해주는 여인을 통해 정감이 느껴지기도 한다.1994년 동인 나의 가장나종지니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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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동인나의가장나종지니인것
어렵지 않게 쉽게 읽혀지는 이 소설의 독특한 문체는 박완서의 수 많은 작품들에서 보여지는 것보다 좀 더 섬세하게 느껴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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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동인 나의 가장나종지니인것에 대한 글입니다.
하지만 이 소설은 기존의 소설들과는 다르게 진행된다 살아온 얘기가 순서없이 뒤죽박죽 되어있는가 하면 주제와 맞을 것 같다고 예상되는 사건들은 그저 푸념섞인 일상적인 대화일 뿐이었다.
전화기를 도청하고 있는 기분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는 표현이 가장 적절할 것이다. <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에서도 독자에게 상황을 말하는 1인칭 시점으로 되어있어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책을 읽을 수 있었다. 우리 어머니들 처럼 가벼운 얘기로 처음 해서 점점 무겁고 침울한 얘기를 하면서 이야기에 집…(생략(省略))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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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동인 나의 가장나종지니인것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