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1:27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광고전략 마케팅전략 자동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Volkswagen ’ 미국진출 초기광고 analysis
목차
Volkswagen
미국 시장 analysis
폭스바겐의 미국 진출
광고 analysis
conclusion (성공 요인)
Volkswagen
회사 introduce

‘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 ’
Volkswagen
회사 연혁

1937년 5월 아돌프 히틀러의 명령에 의해 설립
1938년 9월 폭스바겐 유한회사로 개칭
1938년 첫번째 국민차 ‘비틀’ 생산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공장파괴
1949년 미국 진출
1959년 획기적인 광고 로 미국시장 판매호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 생산
1990년 경영위기
2009년 세계 2위 자동차 생산업체 등극
Volkswagen
비틀 introduce

1935년 7월 완성작 첫 공개
1945년 총 640대 생산
1949년 미국시장에 진출, 60년대부터 폭발적 인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출시 ...

‘ Volkswagen ’ 미국진출 초기광고 analysis
목차
Volkswagen
미국 시장 analysis
폭스바겐의 미국 진출
광고 analysis
conclusion (성공 요인)
Volkswagen
회사 introduce

‘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 ’
Volkswagen
회사 연혁

1937년 5월 아돌프 히틀러의 명령에 의해 설립
1938년 9월 폭스바겐 유한회사로 개칭
1938년 첫번째 국민차 ‘비틀’ 생산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공장파괴
1949년 미국 진출
1959년 획기적인 광고 로 미국시장 판매호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 생산
1990년 경영위기
2009년 세계 2위 자동차 생산업체 등극
Volkswagen
비틀 introduce

1935년 7월 완성작 첫 공개
1945년 총 640대 생산
1949년 미국시장에 진출, 60년대부터 폭발적 인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출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된 자동차로 기록)

1998년 뉴비틀 시리즈 출시
~
2012년
미국 시장 analysis
미국 시장 상황 analysis
당시 미국인들 대형차 선호
다양한 계층에의해 소형차에
대한 선호층 일부형성
미국인들의 대형차에 대한 선호도는
(1950년대 포드의 링컨컨티넨텔)
무시할 수 없는 장벽
폭스바겐 미국 진출
미국 진출 시도한 ‘비틀’
적정설계(옵티멈 디자인)
수평 대향 4기통 1.1L 엔진
26.5 마력의작은 공냉식 엔진
최대속도 98Km/h
폭스바겐 미국 진출
미국 진출 초기 상황
미국 진출 첫해 딜러를 통해서 팔린 폭스바겐 = 2 대

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인들에게 낙인 찍힌나치의 자동차

폭스바겐 미국 진출 광고 탄생
제작자 ‘ 빌 번벅’ (William Bill Bernbach) 사장
창의력
참신함
독창성

폭스바겐 미국 진출 광고 특징
초기 VW…(생략(省略))

설명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자동차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