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7:49
본문
Download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doc
인터넷종합쇼핑몰의방문자수와매출액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경영경제레포트 ,
다.
인터파크에 방문자 가장 많이 몰려, 쇼핑몰 주방문자는 20~30대 남성•
당사의 Internet Index에 따르면, 인터파크는 9월 한달간 총 137만 여명이 방문(순방문자 기준)하여 국내 종합쇼핑몰 중 가장 많은 방문자를 기록했으며 (경매, 전문쇼핑몰 제외) 2위는 삼성몰(99만명), 3위는 한솔CS club(95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경영경제
방문자수는 인터파크, 삼성몰, 한솔CSClub 순, 매출액은?
인터파크에 방문자 가장 많이 몰려, 쇼핑몰 주방문자는 20~30대 남성
3대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매출액
온 라인 거래보다 전화주문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
쇼핑몰을 위한 marketing 관리지표
- 방문자수는 인터파크, 삼성몰, 한솔CSClub 순, 매출액은?
국내 네티즌 중 인터넷(Internet)쇼핑 경험자는 아직 전체 네티즌의 15.9%(2000년 8월, KRNIC-Internet Metrix 조사) 정도에 지나지 않지만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은 닷컴 기업의 수익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인터넷(Internet)쇼핑몰 중 상위 20%가 전체 매출액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조사결과(2000년 6월 통계청 조사)에서 나타나듯이 국내 인터넷(Internet) 쇼핑시장의 현재와 future(미래)는 상위 몇 개 업체들에 대한 analysis(분석) 을 통해 파악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3개 쇼핑몰 방문자는 20~30대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한솔 CSClub, Interpark 는 9월에 들어 여성 방문자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는데 이는 추석 대목의 effect으로 보인다.
3대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매출액
그러나 우리의 일반적인 예상과는 달리 이들 쇼핑몰의 매출은 방문자수와는 매우 다른 결과를 보이고 있다 올 상반기 매출 발표에 따르면 삼성몰은 870억원, 한솔CSClub은 760억원, 인터파크가 78억원으로 나타나 있으나 최근 한솔과 삼성의 매출액 논란에서 보이듯이 대기업 쇼핑몰의 매출 중 순수한 인터넷(Internet) 쇼핑매출은 발표치 보다 휠씬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한솔CSClub은 카달로그 매출의 비중이 28%(2000년 1/4분기; 쟈딘 플레밍)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웹에 의한 매출도 온 라인에 의해 거래가 마무리되는 것이 아니라 콜센타에서 전화로 거래가 종료되어 실제 웹에서 온 라인 거래를 통해 구매되는 부분은 더 작아 …(drop)
Internet종합쇼핑몰의방문자수와매출액
순서
Internet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
설명


Download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doc( 88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매출액과 마케팅 관리지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종합쇼핑몰의 매출액과 마케팅 관리지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