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LG 휘센 마케팅 STP,4P전술analysis과 휘센 마케팅전술 평가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LG 휘센 마케팅 STP,4P전술analysis과 휘센 마케팅전술 평가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5

LG 휘센 마케팅 STP,4P전술analysis과 휘센 마케팅전술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4:23

본문




Download :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hwp






2. 휘센 SEGMENTATION & TARGETING 전략(戰略)
(1) SEGMENTATION
가정용 에어컨 시장을
1. 감각 추구 시장
2. 성능 추구 시장
3. 가격 추구 시장
4. 1인 가구 추구 시장
5. 다인 가…(생략(省略))
LG 휘센 마케팅 STP,4P전술analysis과 휘센 마케팅전술 평가

다.
레포트/경영경제

LG 휘센 마케팅 STP,4P전술analysis과 휘센 마케팅전술 평가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1.gif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2.gif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3.gif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4.gif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5.gif LG%20휘센%20마케팅%20STP,4P전략분석과%20휘센%20마케팅전략%20평가_hwp_06.gif
설명




Download :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hwp( 25 )





순서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 ,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경영경제레포트 , LG 휘센 마케팅 STP P전략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



LG,휘센,마케팅,STP,P전략과,휘센,마케팅전략,평가,경영경제,레포트

LG 휘센

marketing 전략(戰略) 보고서
INDEX

1. LG 휘센 브랜드 선정배경

2. 휘센 SEGMENTATION & TARGETING 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성능 추구 시장
-다인 가족 추구 시장
-디자인 추구 시장
(3) 평가

3. 휘센 Positioning 전략(戰略)
- 시원한 바람, 깨끗한 바람, 강력한 바람, 1등바람
- 최고의 성능
- 1등 브랜드
- 평가

4.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Product
- 휘센 에어컨(손연재 스페셜 G)의 제품특징
- 디자인
- 브랜드분석
- 서비스/보증
- 평가

5.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 Price
5.1.가격 現況- 중저가 전략(戰略) , 가격대비 성능을 강조
5.2.가격現況- 경쟁대응 가격전략(戰略)
5.3.가격 총 現況요약
5.4. 평가

6.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Promotion
6.1 광고전략(戰略)
6.2 PR전략(戰略)
6.3 판매촉진전략(戰略)
6.4 ...


LG 휘센

marketing 전략(戰略) 보고서
INDEX

1. LG 휘센 브랜드 선정배경

2. 휘센 SEGMENTATION & TARGETING 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ING
-성능 추구 시장
-다인 가족 추구 시장
-디자인 추구 시장
(3) 평가

3. 휘센 Positioning 전략(戰略)
- 시원한 바람, 깨끗한 바람, 강력한 바람, 1등바람
- 최고의 성능
- 1등 브랜드
- 평가

4.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Product
- 휘센 에어컨(손연재 스페셜 G)의 제품특징
- 디자인
- 브랜드분석
- 서비스/보증
- 평가

5.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 Price
5.1.가격 現況- 중저가 전략(戰略) , 가격대비 성능을 강조
5.2.가격現況- 경쟁대응 가격전략(戰略)
5.3.가격 총 現況요약
5.4. 평가

6.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Promotion
6.1 광고전략(戰略)
6.2 PR전략(戰略)
6.3 판매촉진전략(戰略)
6.4 인적판매전략(戰略)
6.5 프로모션 전략(戰略) 평가

7. 휘센 marketing 4P전략(戰略) - Place
7.1 점포형 소매상
-백화점
-대형마트
-전문할인점(카테고리 킬러)
-회원제 창고형 도소매점
-전속대리점
7.2 무점포 소매상
7.2.1 다이렉트 marketing
- 텔레비전 홈쇼핑
- 누리망 marketing
7.3 평가
1. LG 휘센 브랜드 선정배경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
선택 계기: 휘센의 많은 브랜드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 지 많은 고민을 했으나, 2013년 신제품으로 나온 손연재 g 스페셜(FQ166DTRBBW)이 눈에 띄었으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큰 성과를 올렸다는 기사를 보고 관심이 생겨서 이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전체 30,5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