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china(중국) 시장 진출전술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china(중국) 시장 진출전술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china(중국) 시장 진출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15:03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중국시장 진출전략.hwp




이로써 무공해 농사법으로 활성탄 농법이 처음 되고 집안의 정수기 속에서도 숯이 들어가는 등 그 활용 범위가 다시 다양해지기 처음 했고, 앞으로 숯은 더욱 중요한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갈 전망을 보이고 있다 또한 숯에 대한 과학적 분석을 통해 숯의 구조와 기능이 더욱 자세하게 보고되어지면서 생활용품이나 의료용으로 계속적인 제품 개발이 진행되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전망이 밝게 비추어지고 있다
2. 숯의 definition 및 特性
2.1. 숯의 definition
숯이란 `나무를 숯가마에 넣어서 구워낸 검은 덩어리`로 재가 되기 이전의 탄소덩어리를 말한다.
2.2. 대나무 숯의 特性
보통 대나무 숯이 참숯보다 3∼10배정도 효능/efficacy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숯의 탁월한 efficacy에 비해 숯에 대한 인식은 지나치게 빈약한 편이다.





Download :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중국시장 진출전략.hwp( 45 )


순서



설명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중국시장 진출전략국제마케팅 ,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중국시장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PartⅠ. 제품 intro

1. 대상제품의 선정배경

2. 숯의 definition 및 特性과 효능
2.1. 숯의 definition
2.2. 대나무 숯의 特性
2.3 숯의 효능

3. 대나무 숯의 7대 건강 efficacy
3.1. 심신 안정 efficacy(Relaxation effect)
3.2. 공기 정화 efficacy(Deodorization effect)
3.3. 피부 보호 efficacy(Hair & Skin care effect)
3.4. 전자파 차단 efficacy(Electromagnetic shilding effect)
3.5. 수분 흡착 efficacy(Water absorption effect)
3.6. 원적외선 efficacy(Far-infrared ray effect)
3.7. 수질 정화 efficacy(Water purification effect)

4. 브랜드
4.1. 삼성 숯(SAMSUNG Charcoal)
4.2. 해피 숯(HAPPY Charcoal)

5. 숯 제품 intro
5.1. 보료
5.2. 침구매트
5.3. 베개
5.4. 숯 장식품
5.5 활성 숯방석
5.6 활성 숯패드
5.7 식용활성 숯가루


Part Ⅱ. 시장 분석

1. 국내 시장 현재상황
1.1. 생산 현재상황
1.2. 수출입 현재상황
1.3. 대나무 분포 현재상황

2. 중국(China) 시장 현재상황
2.1. 선정 배경
2.2. 생산 현재상황
2.3. 수출 현재상황
2.4. 수요 현재상황
2.5. 가격 현재상황
2.6. 수출 증대 measure(방안)

3. goal(목표) 시장(상해) 분석
3.1. 선정 배경
3.2. 시장 特性
3.3. 외국인 투자기업 장려사항

4. goal(목표) 시장 진입전략(strategy)
- 합작 투자


PartⅢ. marketing

1. marketing goal(목표) 설정
2. marketing 대상 설정
3.포지셔닝 전략(strategy)
4. SWOT 분석
5. marketing 믹스(4P`s 전략(strategy))
6. 기타 marketing 전략(strategy)


part 1. 제품intro
1. 대상제품의 선정배경
현재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시대에 들어섰으며 이에 따라 사람들의 관심은 1차적 의식주 문제를 벗어나 건강문제에 보다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사람들이 건강 문제에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기업들이 앞다투어 실버산업에 뛰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 선조들은 오랜 옛날부터 숯을 생활에 이용해 왔다. 간장을 담그는데 쓰기도 하고 심지어 팔만대장경 경판 보존에도 사용하였다고 한다. 한동안 바베큐 요리나 숯불 갈비에나 쓰이는 것으로 취급받다가 최근 몇 년 사이 숯이 방부, 여과, 제습 및 가습, 음이온 생성, 탈취 작용 등의 효용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중요성이 부각되기 처음 했다. 또한 대나무 숯의 미네랄 함량이나 흡착력…(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1.gif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2.gif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3.gif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4.gif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5.gif 국제마케팅-숯을%20통한%20중국시장%20진출전략_hwp_06.gif




국제마케팅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china(중국) 시장 진출전술


,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숯을 통한 china(중국) 시장 진출전술



다. 숯의 검은 색은 바로 숯의 주성분(成分)을 이루고 있는 탄소성분(成分) 때문일것이다 숯은 순수한 우리말로 신선하고 힘이 좋다는 뜻이며, 영어로는 `차콜`(charcoal)로써 중국(China)을 뜻하는 차이나(china)와 석탄이라는 뜻의 콜(coal)의 합성어인데 대강 그 뜻을 짐작해 보면, `중국(China)의 석탄`이라는 뜻이 된다된다. 이처럼 숯은 대단히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었으나 급격한 산업화로 그 중요성이 점점 잊혀져왔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