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2:34
본문
Download : 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pptx
_SLIDE_19_
(3)게시판 관리
-고객이 게시판에 올린 질문에 빠르게 답
변함으로써 궁금한 점, 불만 등 여러
방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_SLIDE_20_
_SLIDE_21_
_SLIDE_22_
_SLIDE_23_
_SLIDE_24_
_SLIDE_25_
(4)불만 고객 관리
-불만을 가진 고객 중 6%만이 불만을
제기한다고 한다.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事例(사례)
웹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pptx( 74 )
레포트/경영경제
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 , 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웹쇼핑몰 고객관리 고객관리 쇼핑몰고객관리 고객관리사례
순서
_SLIDE_1_
`웹쇼핑몰의 고객관리`
_SLIDE_2_
1. 고객관리란
기존고객에게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상품정보 등)하여 재구매를 유도하는 활동.
신규고객에게 상품정보 및
이벤트 등의 정보제공을
통한 고객화 활동
_SLIDE_3_
2. 고객관리비법
신규고객을 늘리는 것보다 고객관리를 통해 충성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건수를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2)결제, 배송에 관한 서비스
-고객들은 결제, 배송에 관한 부분에 매우
민감하게 reaction response하므로 매 순간마다 문자,
이메일 등으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필요
하다.
기존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충성고객으로 만들어라.
_SLIDE_4_
3. 잠재고객-`구매고객(기존고객)
(1)필수정보제공
(2)결제, 배송에 관한 서비스
(3)게시판 관리
(4)불만 고객 관리
_SLIDE_5_
(1)필수 정보 제공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궁금해하고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는 미리 제공한다.
고객이 선택한 상품이 결제하려는 상품과
동일제품이 맞는지 쉽게 확인 가능하게 하여야 하고, 구매 후 환불, 배송, 교환, a/s에 마주향하여 도 정확하게 알려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지 …(skip)
웹쇼핑몰의 고객관리.고객관리.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事例(사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