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서비스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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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 Ⅱ. 서비스의 개념 1, 1. 개념 1, 2.서비스의 마케팅적 정의 1, 3. 서비스의 중요성 2, 4. 서비스의 특징 2, (1) 무형성 3, (2) 비분리성 3, (3) 이질성 3, (4) 소멸성 3, 5. 서비스의 분류 4, (1) 사람중심과 설비중심 4, (2) 고객의 참여정도 4, (3) 개인의 욕구만족과 기업의 욕구만족 4, (4) 서비스 제공자측의 동기 4, 6. 서비스와 소비자 행동 4, (1) 기능적 가치 5, (2) 사회적 가치 5, (3) 정서적 가치 5, (4) 인식적 가치 5, (5) 조건적 가치 5, , Ⅲ.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 5, 1. 전통적 마케팅믹스 5, (1) 상품 5, (2) 가격 6, (3) 유통 6, (4) 촉진 6, 2. 새로운 서비스의 마케팅믹스 7, , Ⅲ. 결론 7, , <참고문헌> 8, FileSize : 23K ,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서비스 소비자
순서
Ⅰ. 서론 1
Ⅱ. 서비스의 개념(槪念) 1
1. 개념(槪念) 1
2.서비스의 마케팅적 定義(정이) 1
3. 서비스의 중요성 2
4. 서비스의 특징 2
(1) 무형성 3
(2) 비분리성 3
(3) 이질성 3
(4) 소멸성 3
5. 서비스의 분류 4
(1) 사람중심과 설비중심 4
(2) 고객의 참여정도 4
(3) 개인의 욕구만족과 기업의 욕구만족 4
(4) 서비스 제공자측의 동기 4
6. 서비스와 소비자 행동 4
(1) 기능적 가치 5
(2) 사회적 가치 5
(3) 정서적 가치 5
(4) 인식적 가치 5
(5) 조건적 가치 5
Ⅲ.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 5
1. 전통적 마케팅믹스 5
(1) 상품 5
(2) 가격 6
(3) 유통 6
(4) 촉진 6
2. 새로운 서비스의 마케팅믹스 7
Ⅲ. 結論 7
<출처> 8
우리 옛말에 “말 한마디에 뺨이 석대요, 또 말 한마디에 천냥빚을 갚는다”라는 말이 있다아 상대방을 대할 때 말에 의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시사하고 있다고하겠다. 많은 부분에서 사람이 곧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다아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소비자도 서비스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람을 굳이 의식적으로 구분하려 하지 않고 있다아 곧 이에 대한 것을 우리는 서비스마케팅이라 칭하고 먼저 서비스의 개념(槪念)부분에서는 서비…(생략(省略))
Ⅰ. 서론 1, , Ⅱ. 서비스의 concept(개념) 1, 1. concept(개념) 1, 2.서비스의 marketing 적 정이 1, 3. 서비스의 중요성 2, 4. 서비스의 특징 2, (1) 무형성 3, (2) 비분리성 3, (3) 이질성 3, (4) 소멸성 3, 5. 서비스의 분류 4, (1) 사람중심과 설비중심 4, (2) 고객의 참여정도 4, (3) 개인의 욕구만족과 기업의 욕구만족 4, (4) 서비스 제공자측의 동기 4, 6. 서비스와 소비자 행동 4, (1) 기능적 가치 5, (2) 사회적 가치 5, (3) 정서적 가치 5, (4) 인식적 가치 5, (5) 조건적 가치 5, , Ⅲ. 서비스업의 marketing 믹스 5, 1. 전통적 marketing 믹스 5, (1) 상품 5, (2) 가격 6, (3) 유통 6, (4) 촉진 6, 2. 새로운 서비스의 marketing 믹스 7, , Ⅲ. conclusion 7, , <참고문헌> 8, 크기 : 2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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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서비스는 종종 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인 사람과 구분이 전혀 되지 않는 상태에 있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