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strategy)서 > thedays5 | thedays.co.kr report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strategy)서 > thedays5

본문 바로가기

theday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strategy)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8:28

본문




Download :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서.ppt





구매장애요인으로는
쏘렌토는 좁은 실내, 무거운 차체
테라칸은 디자인
렉스턴은 가격과 A/S등의 문제가 있었다. ,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서경영경제레포트 , 쏘렌토 SORENTO 의 SUV시장 위 유지를 위한 전략서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strategy)서
순서

설명



Download :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서.ppt( 59 )








SUV 시장 내 리딩 브랜드
쏘렌토의 M/S 1위 유지를 위한 strategy서
시장分析-SUV시장의 future 는 밝다
-쏘렌토는 2002년 52,963대 판매로 렉스턴(47,262대), 테라칸(36,325대)등
경쟁 SUV군 내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였다. 따라서 사회는 여성 文化(culture) 와 레저文化(culture) 의 수요가 급증할 것이며
특소세 인하 예고의 바람으로 SUV시장은 더욱 커질 展望이다.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2003. 7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자동차산업 展望 보고서

-경쟁사들은 현재 각종 프로모션과 strategy으로 우리의 뒤를 근소한 차이로
추격하고 있다
-처음 하면서-
marketing 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쏘렌토,SORENTO,의,SUV시장,위,유지를,위한,전략서,경영경제,레포트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1.gif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2.gif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3.gif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4.gif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5.gif 쏘렌토(SORENTO)의%20SUV시장%201위%20유지를%20위한%20전략서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marketing 불변의 법칙)
제품分析-소렌토 및 경쟁사 제품

www.compare,co.kr 고객 평가지수(03.06.13)
쏘렌토, 렉스턴, 테라칸의 구매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은 균등하게 분포한다.-금강기획 data(자료)
-주5일 근무로 인하여 생활 패턴의 alteration(변화) 는 다양한 레저와 개인의 시간에 투자할
기회를 제공했다. (다음카페/SUV동호회)


쏘렌토
종합 ★★★★
?? 가속력 ★★★★
?? 안정감 ★★★★
?? 승차감 ★★★★
?? 디자인 ★★★★
가격합리성 ★★★?
? 평가자수 315 명




테라칸??
종합 ★★★★
?? 가속력 ★★★★
? 안정감 ★★★★
?? 승차감 ★★★★
디자인 ★★★
?? 가격합리성 ★★★☆?
? 평가자수 203 명



…(drop)


쏘렌토(SORENTO)의 SUV시장 1위 유지를 위한 전략(strategy)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UV시장이 작년보다 8.1% 더 성장이 예상됨으로 시기적으로 리딩 브랜드로의
위치를 확고히 다질 필요가 있겠다.
Total 30,5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